[먹스팀]양주 평창 무지개송어 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메뉴.jpg
톡으로만 승승장구한다고 하더니만 만나자고 연락이옵니다
업비트를 알려준후 평가손익이 많아졌다고 하니 반가왔습니다

오는길에 노트북을 가져오라하고 기존에 투자해놓고 한번도 보지않았던 폴로닉스거래소도 보려합니다
이것저것 포토폴리오를보니 적잖이 상승한 코인들이 있습니다

배고픔에 식사도 하면서...ㅎㅎ
2송어.jpg

요즘 송어가 제철이라고 하십니다
먹스팀 블로거에 올려본다하니 예쁘게 예쁘게 진열해주십니다

3송어튀김.jpg
송어튀김도 담백 고소합니다

상호 : 양주평창송어
주소 : 양주시 삼숭동 580번지
전화 : 031-847-0303

골프공.jpg
이래저래 감사한 마음... 슬며시 놓고간 골프공입니다
같이 오래 함께할 친구이기에 같이 행복회로 돌리고 있습니다
친구야 땡큐~굿샷할게 !! ^^

Sort:  

송어가 아주 군침이 돕니다 맛있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붉은빛깔 송어가 아주 맛있어 보여요 ^^ 지금 제철이니 저도 송어 먹으러 한번 가야겠네요

건강에도 최고랍니다

송어 먹을 기회가 잘 안 생기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다이어트 ++++

ㅠㅠㅠㅠ

양주시민인데ㅋㅋ 저도 조만간 송어먹으러 함 가봐야겠어요ㅋ
야밤에 군침도네요~~

아 글쿤요...^^

저도 비슷한 상황이 있습니다. 제게 스팀잇을 알려준 한 친구가 있는데, 오히려 제가
더 열심히 하고 있거든요. 그 친구한테 어떻게 보답을 해야할 지 고민중이에요.ㅎㅎㅎ

함께오래할사람이니...^^감사맘 표현함 좋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양주시 삼숭동 580번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송어.. 초장에 비벼먹으면 꿀맛인데말이져 ㅎ

Nice food

hallo @jyp
i am new member on this steemit platform, i have upvote and follow you, if you have free time please visit my blog, i will be very happy, and please Upvote and follow me @adamazzi
Thank you

안녕하세요 jyp 님, 아 정말 송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볼빅볼도 참 이뻐 보이네요^^ 굿샷~~ 기대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숭어.. 정말 맛있죠 ^^ 오랜만에 만나신 친구분과 즐거운시간 보내셨길 바래요 ^^

송어예요 ㅎㅎㅎ

어머.. 둘다 좋아요 저 ㅎㅎ

아 ~ 송어군요
콩가루도 넣고 빨갛게 비벼 먹으면 살살 녹는데
먹기 쉽지 않아요^^

맞아요 콩가루에 ....참기름+김 ..ㅎㅎ

요즘엔 송어가 조금 밀린 느낌이지만
겨울에 먹는 송어 맛있어요.

네 ^^ 맛나게 먹었습니다 모처럼

이맘때 송어가 참 맛나죠.ㅎㅎ 작년에 부모님 모시고 춘천에서 먹은 송어회가 생각 나네요.
jyp 님의 성투를 기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찾아와 주셔서...

아~ 1급수에만 산다는 송어~
훌륭한 친구분을 두셨군요~~~
굿샷~ 굿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