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한줄! No.13

in #kr6 years ago (edited)

CE0B2FDB-88BB-407A-B49E-C7BB36C1860D.jpeg

더위도 코인도 속절없이 애만 태우는군요..
내일은..... 내일은....뜬 구름 잡는 희망도 지쳐가고, 이제는 내가 틀린건 아닐까
자책도 해보고, 괜히 더위갖구 심술도 부렸다 절데 안털린다 결심도 해 봤다 ㅋㅋㅋ
남편왈 ! 드뎌 미쳐간다고 하네욤 크크크
보지도 말고 듣지도 말고 딱 1년만 버티자 ! 다짐 해 봅니다!
코인 동지 여러분 ~~~같이 힘내요!!!

내일의 꿈들은 오늘 시작된다.

       Begin to be today what you want to 

                     be tomorrow.

     내일 되고자 하는 것을 오늘부터 시작하라.

                                 Saint Jerome

어차피 장투라 시세 상관 안한다 했었는데, 나약한 인간임에
틀림없나 봅니다 .
보통 사람 인증 되서 기쁘다 생각하며 버텨 보렵니다!
내일의 꿈이 있으니!! 가즈아!!!!

Sort:  

저도 스팀 가격에 생기는 멘붕을 이겨내 보려고, 더 스팀잇을 즐길 방법들을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계속 콘테스트에 참여 중이랍니다.^^
또다른 재미를 찾아서 그거에 신경을 쓰다보니 시세 까잇꺼 일도 신경 안 쓰입니다.^^

지지님은 글을 잘 쓰시니 스팀잇을 너머 작가의 세계로! 가실거를 믿습니당!
전 즐기기에 신이 안나니 글도 안써지고 .... 노력 하겠습니다! 화이팅!

우리들에게는 스팀잇과 스팀잇 이웃이 있사옵니다.

기주님 기억하겠사옵니다 ^^

( ゚д゚) 시세는 가능하면 안보시는게 마음이 편하실거 가타요~ 이렇게까지 떨어질줄은 몰랐습니다...

그쵸 ㅠㅠ 뉴스는 안볼수 없으니 뉴스보다보면 ㅠㅠ
그져 너무 오래 이러지는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 ㅎ 전 뉴스를 보기는 하지만 경제쪽은 전혀 안보는 편이라서요... 이제부터 올해말까지 오르면 좋겠습니다...

힘내세요~
언젠간 볕들날이 오겠죠~

네 감사합니다 같이 힘내요!

어차피 팔지않을거라면 호가창을 안보고 생활을 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더라구요 ^^ 건강한 하루 보내셨길 ~

호가창은 안본지 오래에욤...
운동이나 열심히ㅡ해야죠~~~~ 조만간 스팀잇이 떠들석 해 지길 바랍니다
제시님도 오늘 수고 많았어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자기 잘 있었어?
뭔 시세타령을.
자기 돈 만차나.......

꺄악>.< 우째된거에욤! 살아 계셨네용!!!!!
어디 아프신거 아니라면 됐네요;;; 갑자기 사라지셔서 궁금했어요!
돌아오셔서 다행입니다!!! 돈 버느라 바빴으면 경사고~~~~
돈 좀 많아 보려구 오스 투자했다 폭망하고 골로 가는중 안보이남? ㅋㅋㅋ
내년엔 돈 좀 있다고 큰소리 치고 싶소ㅠ.ㅠ 자주 좀 봐요!!!

공감 100%입니다! ㅎㅎㅎㅎ
기분 업업 하십시옹! 스트레스 건강에 좋지 않아요~~~!!
즐거운 하루되셔요 ^^

네 커피아재님 오늘은 업업 좀 해 볼게요!
믿음은 변치 않았는데 흔들리는 건 ㅋㅋ 어쩔수가 ~~~~~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어려워요...

킁.... 글쵸 광화님....
세상이 내 뜻데로 가는법이 없어요 ㅎㅎㅎ

마미 힘내!!! 챠트 덮어!!!

땡큐~~~~~ 챠트 안봐!!! 그래도 들려 ㅋㅋ

시세와는 별개이고 소통이 즐겁다고 생각했는데
마음은 갈대인게 분명한 것 같아요^^;;
무엇보다 썰렁한 피드에 휩쓸리게 되네요~!!

그러게요 오렌지님....
저부터도 포스팅 맥빠지네욤...
찬바람이 칼바람이 되지 않기를 기원하며 스팀잇을 데핍시다!!!
화이팅 입니다!

비록 가격이 하락하고는 있지만 감이 좋습니다! 분명 폭등할거에요ㅎㅎ

그쵸? tk 님 감을 믿습니다!!!! ㅎㅎ

화이팅입니다 동트기전 새벽이 제일 어둡죠

네 피피님 지금이 새벽 4시반 즈음이라면 좋겠네요!

1년 버티면 달나라 가있으리라 믿습니다. 스멘!

달나라 꼭 봐야죠!

힘내십시요. 언젠가 떡상해서 맨하탄에 빌딩하나 사시는 걸로 위안 삼으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맨하탄 빌딩은 골치아퍼서 싫을거 같고요...ㅋㅋㅋ
어디 섬이나 하나 사서 쿨럭;;;;
떡상이란거 한번 해 보기나 하면 좋겠읍죠!!

많이 흔들어 놨으니 천천히 우상향 시작하겠죠^^

네 손키님 제발이욤^^ 천천히 라도 방향만 틀어준다면 행복할거
같아요~~~

방문인사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찾아 주셔서 감사해요~~~~ 자주 뵈욤^^

과거보다 스팀잇 포스팅수가 더 많아진 느낌 안드나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네요. 어려울때일수록 뭉치는 우리 민족성이 스팀잇에도 발휘되는 것이 아닌가 해서용...지금까지 긍정의한줄이었습니다. ㅋㅋㅋ

그렇게 말씀 하시니 얼마전보다는 좀 많아진것도 같아요 ㅎㅎㅎ 전 팔랑귀라~~~
네 모든걸 긍정적으로 !!! 이까이꺼!!!

어차피 장투라 시세 상관 안한다 했었는데, 나약한 인간임에 틀림없나 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미투~~~~~~ㅋㅋㅋㅋㅋㅋ

ㅋㅋ 스골님과 전 비슷한 과인가 봅니다^^
오늘은 째끔 방향 튼거 같네요
안본다면서 보게되는 이노무 습관 때메 쿨럭;;;; ㅋㅋㅋ 가즈아!

이렇게 시세가 왔다갔다 할때 수량늘리기는 좋죠.
근데 잘못했다가 손해가 더 커질수 있으니 그게 문제..

12_가즈아!!!.gif

가즈아! ㅎㅎ

끝까지 버터 내셔요. 지가 어디까지 떨어지겠어요.
이제 버티면 좋은날 올겁니다 ^^^

네 수선화님 제 특기가 버티는거에욤~~
이도저도 아니면 버티기라도 잘 해야죵~~~ 감사합니다^^

katiesa 님 부자셨군요...ㅋㅋㅋ
아래 댓글 다 봤습니다..

투자하시고 폭막해도

옛말에 부자는 망해도 3년은 간다라는 말이있습니다..ㅋㅋㅋ
아마도 숨겨놓은 돈이 있으리라 사료되옵니다..ㅋㅋㅋ
다른 동반자분..ㅋㅋㅋ

외국으로 이민은 가신거군요...
저두 필리핀이민생각중인데 .... 왔다갔다 집알아보고 계속 계획중에 있어요 이민을 바로 할 수 있었던 katiesa님
제 생각엔 부자맞음...ㅋㅋㅋㅋㅋㅋㅋ
마음부자 ^^
글부자^^
스팀잇부자 ^^

이렇게부자시니깐 걱정마시고 해외생활 직장생활 잘 즐기시길..
인생 뭐있나요..
까짓꺼 ㅋㅋㅋ

부자가 뭐 별거 있나요?
마음이 편하면 부자죠~~~
나이를 들어가면 부자에 대한 개념도 좀 바뀌는듯 합니다!
러비님도 원하시는 부자 되시길 빌게요~~~~

감사합니다..ㅋㅋ

힘찬 발걸음을 내딧기 위한 준비중이겠지요.

네 기주님 발걸음 떼기 시작하면 달려갈거라고 믿습니다!

내일 되고자 하는 것을 오늘부터...
지금 실천하고 노력해야 한다는 걸 다시 깨닫게 하네요 :)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그것...ㅠㅠ

오늘 웃으며 사는게 더 어려운 과제 같아요 ㅎㅎ
저는 내일 건강하고 싶어서 오늘 많이 웃을라구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1년뒤에는 또 어떨지 궁금하네욤^^

1년뒤 코인은 모르겠는데 지젤님은 분명 달라져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미리 사인 받아놓고 싶은데 말이죠~~~~^^

[kr-event] KEOS 토큰 스왑(ERC-20 → EOS) 절차 관련 소식입니다. / 최대 $0.4 보팅

참여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차트 2009년부터 보면 하락장은 으레 겪는 일인 것 같아요

힘들지만 버티면 다시 우상향 할 거에요~

네 감사합니다^^

확실히 요즘 시세 보면 기운이 쭉쭉
빠지는 거 같아요. ㅠㅜ 어느 날 갑자기
올라 있는 걸 보고 깜짝 놀라며 춤을 출 그날까지
잊고 살아야 겠어요. ㅎㅎ

네 댄비랑님~~~
작품 만드시면서 시세는 잊어요!!
말은 그렇게 하면서 저도 매일 아침 시세체크부터 ㅋㅋㅋㅋ
괜찮아요~~~~ 이러면서 올라가는거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