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긍정의 한줄! No.13

in #kr6 years ago

어차피 장투라 시세 상관 안한다 했었는데, 나약한 인간임에 틀림없나 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미투~~~~~~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 스골님과 전 비슷한 과인가 봅니다^^
오늘은 째끔 방향 튼거 같네요
안본다면서 보게되는 이노무 습관 때메 쿨럭;;;; ㅋㅋㅋ 가즈아!

이렇게 시세가 왔다갔다 할때 수량늘리기는 좋죠.
근데 잘못했다가 손해가 더 커질수 있으니 그게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