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천수만 낚시 - 번외편] 꼬미의 소소한 이야기

in #kr7 years ago

꼬미!!!!
전 시츄가 너무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꼬미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꽈 ㅋㅋㅋ
저도 이번주에는 저희 반려동물 콧바람 좀 넣어주러 나가야겠어요!!!

Sort:  

저도 시츄가 이렇게 사랑스러운지
꼬미를만나고 처음 알았어요
시츄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죠 ㅎㅎㅎㅎ
여르미도 나들이가 가능 한가요?

저희집에 멍멍이1마리가 더 있어요^^
냥이도 한마리 더 있구요 ㅋㅋㅋ
여름이는 산책이 절대 안되구요ㅠㅠ
멍멍이 데리고 다녀올려구요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