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거 들으시면 진짜 기절초풍하실걸요...
진짜 레알 100%실화임을 알려드립니다...

아는 후배들이랑 밥을 먹으러 갔어요. 제가 선배니까 살려고했는데 여자 후배 한명이 쿨하게
여후배 : 선배, 그냥 덮집회의 하시죠.
에? 내가 잘못들었나? 후배님 머라구요?
여후배 : 덮집회의요 덮집회의!!! 같이 내자구요!!!

네... 덮집회의는 더치페이였습니다. 그 뒤로 그 후배는 전설의 레전드가 되었습니다.

푸하하하, 기절초풍할 전설이 되었겠네요.

그런데 그 후배 분이 웃기려고 일부러 그렇게 말한 것일 수도.....

스케줄(schedule)을 뻔히 알면서도 일부러 "너 토요일에 새끼줄 있냐?"고 묻는 이가 더러 있거든요.

적지만 풀보팅했어요.

저도 일부러 그런거라고 믿고싶었어요...
그 후배의 실체를 알기전까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팅까지;;;ㅎㅎ 건강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실체가 궁금하긴 한데 굳이 묻지 않겠어요. ^-^

넵 굳이 좋은 얘기도 아니고 저도 그이후로 별로 왕래가 없어서 ㅎㅎ
기분 좋은 주말 보내세요~^^

예, 님도 기분 좋은 주말 보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