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BD판매#18]불금 몰빵이벤트 - 매드포갈릭 4인 식사권 (마감 : 1월 26일 저녁 8시)

in #kr6 years ago (edited)

1515408397267.jpg

(Designed by @wabangcute)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오늘은 금요일!!!
예고 드린대로 불금 맞이 몰빵 이벤트!!

1월 26일 카일의 1스달이벤트 상품은, "주말에 가족, 연인과 외식이나 해볼까" 매드포갈릭 4인 식사권입니다.

20180126_094014.jpg

상세내용 하기 링크 참조하세요.
http://bit.ly/2DD3Zzj


상품명 : 매드포갈릭 4인 식사권

상품가격 : 1 SBD

당첨자 : 단 1명 !!!

OPDICE(/opdice -w) 라는 툴로 선정 예정이며, 파워부족한 뉴비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신청 자격 : 한국 내 매드포갈릭에서 유효기간 내 식사 가능하신 스티미언

(해외 거주하시는 분들께는 죄송합니다.ㅜㅜ)

신청 마감 : 1월 26일 저녁 8시

진행 방법

step 1. 당첨의 마음 담아 살짝 보팅! & 리스팀
(특별한 몰빵이벤트, 많은 분들이 보시도록~^^)

Step 2. 댓글에 "신청합니다" 찐하게 남겨주세요~^^
오늘은 한 분만 선정하는 거라 구글설문지 없습니다.

step 3. 당첨자 발표 후, 1스달을 보내주세요.
(마감 후, 당첨자 발표 별도 포스팅 참고)

step 4. 1스달 송금 확인 후, 카카오톡으로 선물 보내드립니다.

  • 본 상품권은 사용 후, 2주 내 필히 후기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기한 : 1/27일 저녁 7시

  • 기한 내 상품 수령 의사 표하지 않으시면 당첨은 무효가 됩니다.

  • 당첨 후, 수령 원치 않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1SBD 이외의 금액은 저의 포스팅 보상 또는 사비로 채워 진행하는 판매이벤트인 만큼, 스팀잇 내에서의 재이벤트는 삼가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단, 차순위에게 양보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매주 금요일은 몰빵 이벤트 진행 예정입니다.
그런데 적정가격의 필요한 상품 고르기가 어렵네요.
10만원 내 작은 가전류를 하려해도 성능이나 브랜드를 잘 몰라서.
그래서 상품 추천 아주 감사하겠어요~^^


스달이 달나라 가버리면 1스달판매이벤트로 무엇까지 살수 있을지?
해외여행패키지? 까지 가능하도록!!!!
스팀 & 스달 제발 쫌 가즈앗!!!!

LiveMessage_2018-01-04-15-40-48.gif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 마감합니다-------♡

/opdice -w

Please upvote more than 2%

Loading...
Loading...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ㅎ 모두들 행복한 스티미언 되세요

이번에도 탐나는 선물이네요. 신청합니다. ^^

될 때까지 가즈아~
보팅 & 리스팀 하고 갑니다. ^^

신청합니다!

신청해봅니다!ㅎㅎ 좋은하루되세요!

신청합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우와.. 화끈 하십니다!ㅎㅎ
사심 가득-!!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이벤트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

신청...

저도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참여해 보겠습니다^^

신청합니다!!

금요일 몰빵이벤트 너무 좋아요 저도 신청합니다.
저도 신세계상품권 이벤트하고 있어요
관심부탁드립니다 ^^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당첨되기를 기원하며 신청해 봅니다~

저는 응원만 ^^...
여수에 저런 곳이 없답니다 ㅠㅠ

신청합니다!!!! 첫신청!!!입니다.

매포오랸만에 가즈아!!
신청합니다!

와! 카일님 이벤트는 화끈 화끈합니다. 국내에 있었다면 꼭 한번 참여해 보고 싶네요.^^ 응원합니다.

이벤트 신청합니다~

저는 전의 보솜이 물티슈나 에비앙 정도가 무난하고 적당한거같은데 매드포갈릭 4인 식사권 이라니...!!! 일단 참가해봐요! ㅎ.ㅎ

신청합니드앗~!

신청합니다!ㅇㅁㅇ!

이벤트 참여 신청합니다~ ^^

신청합니다~~

이번엔 되길빌며 신청합니다ㅎㅎ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

신청합니다!~

행복한 불금되세요^^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당 :)

신청합니다^^

신청! 가즈아~!!!

신청 합니다!!!!^^따뜻한 하루 되세요!

제가 사는 지역에는 메드포갈릭이 없어 울면서 갑니다ㅠㅠ

신청합니다😄

신청해봅니다^^!

참여합니다! 리스팀 꾹!ㅎㅎ

신청합니다!

이벤트 대박입니다^^ 신청합니다! 가즈아!!!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