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축♡]@khaiyoui 스팀잇 생일 축하합니다~(1년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최근 스팀잇 생일 맞으신 분들이 많으시던데~
저도 오늘이 생일이네요!!!

스팀잇 + 365일

20180619_115153.jpg

지인에게 소개받고 몇 주만에 가입하고,
스파없는 플랑크톤에서,
때로는 찌끔찌끔,
때로는 과감하게,
스파 모으고,

여행, 사진, 먹거리, 스윙, 일상 포스팅하면서
소소하게 지내왔네요.

1년이나 되다니 감개가 무량합니다.

작년 이맘때쯤에 비하면
지금은 더 나은 상황임에도
사람 욕심이, 한번 고점을 맛보니
그걸 잊지 못하고 비교만 하고 있네요.

생일 기념으로,
새 마음 새 뜻으로 시작?
은 안되겠지만,
지금처럼 꾸준히~
그래서 2살 생일도 기념했음 좋겠네요.

내년의 오늘엔 스팀이 오르락내락하다가,
오늘보다는 더 높은 지점에 머물기를 바래봅니다.

지금 함께하는 분들도,
그대로 머물기를 바래봅니다.

이멤버 리멤버~

@khaiyoui 생일 축하해 주세효오~♡.♡

U5dtG92GYt5jFHz1y43Ne3o316jCryt_1680x8400.jpeg

Sort:  

스팀잇의 이벤트 여왕 카일님의 생일 축하드려요.^^

ㅎㅎㅎ 송구하옵니다~ ㅎㅎ 감사해용~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흐억 저랑 이틀차이네요!!ㅋㅋㅋㅋ 생신 축하드립니다!!! 빰빠라밤!!!

아하~ 그런가요? ㅎㅎㅎ 다들 모여서 생일빵 한번!! ㅎㅎㅎ

사랑하는 카일님~~생일축하합니다^^
저도 이멤버 리멤버이기를~!!

함께해요~고맙습니다~

오 생일 축하드려요 🎂

ㅎㅎ 고맙습니다~~~^^

ㅣ주년 생일 추카추카~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욧~^^

생일빵 준비 중입니다.
12_가즈아!!!.gif

기대(?)하겠습니다 ~~~~!!!

내년 오늘도 축하하러 올께요~^^
멋지십니당!!^^

네네 내년에도 꼭 뵈요~ 우리~!!

이벤트의 여왕 카일님~~
생일 넘넘 축하드려요.. 스팀잇에서 없어서는 아니될 여신님이죠^^!!
추카추카드리고 여기서 만수무강 하시길...^^

후훗! 이렇게 과찬까지~ 감사합니다~^^

생일추카추카 ! 추카드려요~ 앞으로도 2주년3주년 쭈욱~~ 함께하시길 바래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쭈욱 가욧!!!

일주년 축하드립니다~^^ 십년가즈아~~~ㅎㅎ

오와 10년?
더도덜도 말고 1년에 1배씩..10배 돼 있음 좋겠네요~

생일 축하해요 카일님~~~ 늘 다채로운 이벤트로 사람들에게 희망과 물질을 주시는 카일님~ 두살 생일 위해 가즈아~~~!

물질을..물질을~~~ㅋㅋㅋ
고마워요~

축하드립니다~
1주년 되시는분들이 점점 많아지는군요~

6월분들이 많으시고 많이 남으셨고~ 12월 생일자도 많지 않나 싶네요~^^

축하드립니다^^ 카일님^^

감사합니당~^^

카일 생일이구나! ㅎㅎ 축하해^^ 난 오늘이 355일인데... 나보다 10일 빠르군^^ 앞으로도 꾸준히 함께해~

네넹~ 제가 10일 빠르네요~
이번주 같이 생일빵 해욧!!!!

'첫돌' 축하드립니다~~!!

우힛~ 감사합니당!

당근!! 축하드립니다. 좋은 날 태어나셨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드앙~~^^

축하드려요 카일님! 벌서 1년이시군요🤠👍🏻

감사해요~~ 네네 벌써 일년~ 이네요~

카일님 한살(?) 축하드립니다 :)

이히~ 이제 한쨜임니당~ ㅎㅎ 잘 부탁드려요~

카일님~ 스팀잇 돌 축하합니다~:)
돌잡이도 해야할텐데 ㅎㅎ

돌잡이 시켜주세요~ ㅎㅎㅎㅎ 고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저도 며칠 있다가 올릴 수 있을거 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축하드리러 갈게용~^^

축하드려요! 저도 이제 곧 1년을 바라보고있습니다🏆 일년이 되도록 여기서 터줏대감처럼 자리하고 계심에 대단함을 느낍니다.

맥이 끊기면 안되는 걸 알기에..나름 꾸준하려고 노력했더니..벌써 일년입니다~ ㅎㅎㅎ
고맙습니다~^^

축하드려요!! :)

감사해요~~ :)

축하드려요~!전 아직 멀었네요. ㅋㅋ소소하지만 보팅도하고 갑니다.

ㅎㅎ 하루 이틀 그냥 밥먹듯이 하다 보면 어느새 일년 되실 거에요~^^

축하드려요. 카일님. :) 앞으로도 쭉쭉 나아가시길. :D

우오아~ ㅎㅎㅎ 고마워요~ 함께 쭉쭉 가요~^^

추카 추카!!!!!

ㅎㅎㅎ 캄솨 캄솨~!!!!

옷 나는 그냥 생일인데 ㅎㅎㅎ
스팀잇 생일 축하해 횽 ㅎㅎ

옷~! 진짜 생일 축하드려욧!!!!

우왕! 축하드립니다. 두번째 세번째 계속 왕성하게 활동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저도 그러길 바래 보아요~ㅎㅎㅎ 찾아주셔서 감사행요~

이벤트 여신 카일님 생일 축하 드립니다.
최소한 10돌은 가야겠죠?

이벤트 참가하면서 같이 가겠습니다.
외롭지 않게요.

최소 10돌? ㅎㅎㅎ 쭈욱 갔음 좋겠어요~
고맙습니당~^^

스팀잇 생일 축하합니다. 전 이제야 걸음마 단계네요.

그렇게 시작하는거죠~ ㅎㅎ 시간 훌쩍 잘 갑니다~^^

축하 드립니다~!!

티원님 감솨 감솨~^^

이멤버 리멤버! 넘 좋은데요! 생일 축하드려요 카일님~~~ 안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왠지 따뜻한 분일것 같은 카일님!!!!!! 쭈욱 가는겁니다 ㅎㅎㅎㅎ

후후훗 따뜻하고 싶은 카일입니다~ 감사해요~

1주년 생일 축하합니다~

옷~ 감사합니다~ ㅎㅎㅎ

생일 축하드려요> _ <

감사행요~ 잇힝~

1주년 생일 축하해요~ ㅎ

감사합니다~^^

우와~~ 축하드려요~!!!!^^
6월에 시작하신 분들이 많아서 생일자가 많은가봐요~
2살 생일에도 축하해 드릴께요~^^

ㅎㅎ 그런가봐요~ 그 분들 계속 그대로~ 2주년 3주년 함께 했음 좋겠네요~^^

1주년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후후~ 감사해용!

몹시 축!!!
내년에 훨씬 풍요로운 생일이 되시길...
저두요.^^

아주 감솨~
내년에는 진짜 6월 생일자 모여서 생일빵 해야겠어용!!! (생일때 불러 주세욧!)

하하하~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10년더 가즈아

10년~ 가즈앗~!!! 10년후면...제 나이가;;; 허허허허;;;

축하드립니다~! 제 가입인사에 찾아주셨던 카일님이 생각나네요. 벌써 1주년이시라니 저도 곧 1주년이 다가오겠군요. ㅎㅎㅎ

이멤버 리멤버~!

아~ 그런 것까지 기억해 주시다닛!!!
감사합니다~ 생일때 불러 주세욧!

카일님 1주년 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정말 시간 참 빠르죠ㅎㅎ

그러게요~ 진짜 시간 잘 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축하 축하합니다. 일년 또 같이 가요 ^^

고맙습니다~~^^
네네 내년에도 ~

1년 생일 축하드리구요
저도 1년 생일까지 무사히 갈수있었으면

무사히 가실거에요~ 끊김없이 꾸준히~

You received 93.7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6.19. Congrats!

우왕!!!! 저랑 하루차이 일까요?? ㅋㅋ
저는 2017년 6월 18일ㅋㅋㅋ
1년 축하해요!!

옷~ 저보다 하루 일찍!! ㅎㅎㅎ
같이 축하해요~^^

와~ 스팀잇 1주년 축하드립니다!! ㅎ
좋은 날이네요~ ㅋ

ㅎㅎㅎ 고맙습니다~

와앗 축하드려요 카일님!!
벌써 1년이군요!! 저는 반년 정도 되었는데, 요즘은 개인적인 일이 바빠서 스팀잇에 자주 못 오지만 하루에 1개 포스팅 다짐을 어제 했?답니다 ㅎㅎㅎ

시간 분배를 잘 해봐야 겠습니다 ㅎㅎㅎ

ㅎㅎㅎ 감사해요~
바쁜게 먼저인 거죠~
짬짬이 한다고 해도 한번 빠짐 헤어나오질 못 하니~ ㅎㅎㅎ
어쨌든 고마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