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여행지] 3탄 구채구 [Trip to china] #3 jiuzhaigou

in #kr7 years ago

중국여행지

3. 구채구 여행 九寨沟


구채구는 제가 중국여행했던 모든지역통틀어서 가장 기억에남는 곳! 입니다.
이유는 사진으로 설명이 가능할것같습니다
Jiuzhaigou was the best place i've ever been in china. Pictures are going to tell why it is
IMG_1378-min.JPG

구채구는 사천성 에있고 청두 위쪽으로 차타고 쭉 꽤오래 달리면
있습니다. 아마 자유여행으로 하려면 힘드실테고
중국어 가능하면 중국 현지여행사 투어하시고
아니면 한국에서 패키지 여행 으로 가야합니다. 현지 한국 투어가 없었습니다..ㅠ (못찾은거일수도있음)
Jiuzhaigou is in Sichuan province and avobe Chengdu city.
I guess it will be difficult to backpacking, so if you can speak mandarin use chinese travel agency
if not, I recommend you find package tour agency from your country

중국 여행지 총 15군데정도 돌은거같은데 그중 구채구는 최 고난도 코스였습니다...
우선 중국 현지 여행사투어가 처음이었는데

군대 아침밥보다 맛없는밥과 오픈 소스 화장실
여행객+가이드가 다중국인이라 설명 잘못알아들으면 버스가 떠나서
국제미아가 될수있는 상황.. (이때 중국어가 확 늘은듯..)

꼭 가실때 어떻게든 한국인이나 외국인 여행사를 통하시길 권유합니다 .
I used chinese tour agency, and I had to eat shitty food each and every meal and toilet..(it's open toilet so you can talk with next toilet user). so I recommend you use travel agency for foreigner

사진투척
IMG_1364-min.JPG

IMG_1386-min.JPG

IMG_1442-min.JPG

물이 맑아서 깊은데 깊어보이지않습니다.

IMG_1437-min.JPG

IMG_1475-min.JPG

IMG_1486-min.JPG

IMG_1461-min.JPG
물위에 나무 위에 풀이자라는 상황

가장힘든여행이지만 가장 좋았던여행지로
꼭 가보길 추천합니다 :)
most hardcore trip, but most memorable trip though
I highly recommend to go.

Sort:  

와 물이 어쩜 이렇게 깨끗한가요!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ㅎㅎ

사진으로 뭔가아쉬운데 그래도 이쁘네요 :)

Very nice imagines, what a lovely clear lake. Love it, thanks for contributing :)

happy to hear it, thanks a lot :)

물이 너무 깨끗한것 같아요!!
사진으로 알수있는데 실재로 보면 더 감동될것 같습니다!!
잘보고갑니다 ^^

실제로 보면 차이가 크긴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우와 물도 엄청 맑고, 역시 중국이.. 스케일이 다르네요 ㅋ

관리를 정말 빡세게 하더라구요..

중국도 구석구석 살펴보면 유럽못지 않게 이쁜곳이 참 많은거 같아요!

맞아요 중국도 대단한곳이 많더라구요 ..

우와 ㅎㅎ 물이 진짜 맑네요~~

수영하고싶은물..

수영하면 잡혀가는거 아닌가요??

네아마 중국 공안에게 잡혀갈겁니다 ㅎ

허허;: 생각조차 안해야겠어요

맞팔 후 보팅했습니다 ㅎㅎ 정말 예쁘네요 저도 가보고싶습니당

꼭 기회가되서 가보시길 바래요!

와우 물속이 다보이네요 정말 멋진곳입니다^^

네 정말 맑습니다 :)

물 색깔이 완전 예술이네요..!! 영롱하네요 ㅎㅎ

물색깔이 신기하지요 ㅎㅎ

어머 사진보면서 계속 놀라움의 연속이었어요
중국 을 평소 잘못 생각하고 있었네요 물이 어쩜이리 깨끗할까요 아름다운 자연이 그대로 보존되어있는 곳같아요
구채구 ! 기억해놓을깨요 귀한정보 감사합니당 !!^^

감사합니다 ^^ 꼭 기회가 되서 가보시길 바래요

우와.. 사진이 너무너무 이뻐요..

잘못찍었는데 다행입니다 :)

와...사진보면서 계속 감탄했네요 저도 가보고싶어요ㅎ

실물은 사진으로 비교가안됩니다 ㅎㅎ

와 사진 정말 아름답네요 실제로 보면 어떨지..상상도 안가네요!!

실제로보면 와~ 해요 :)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기 힘들긴해요 ㅎ

아닛 여긴... 제가 중국에서 가장 가보고 싶었던 곳입니다.
정말 아름답군요! 공유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네 꼭 가보겠습니다. ^^ 일단은 중국에서는 해남도와 쿤밍, 구채구를 꼭 가보고 싶습니다.

예전 중국 어학연수할때 꼭 가보고싶었는데, 늘 가는 친구들이랑 일정이 안 맞아 불발 ㅜㅜ~
역시 색이 놀랍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