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쿠웻의 가을 입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요즘 밤이나 고구마 난로에 구워먹고있어요~겨울이 왔네요 벌써 이곳은 ㅎㅎㅎ나무에서 딴 떫은감은 홍시가 될때까지 항아리에 넣어놨지요 흰눈이내리는 겨울에 먹을려구요~ 오늘 새벽 날씨는 겨울이네요^^ 감의 가격은 꽤 비싼듯하네요~ 석류는 저두 잘안먹게되더라구요ㅋㅋ

Sort:  

벌써 가을을 지나 겨울이요 ~~~ ㅎㅎ
어릴적 시골에서 그렇게 저장 해놓고 먹었지요 .
겨울에 먹는 시원하고 달짝 지근한 감~~~~
많이 생각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