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일지]+12일차 '당신도 금연에 성공할수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김반장 입니다:)

금연클리닉에 처음 간지 벌써 11일이 지나 12일차 입니다. 나름대로 약도 꾸준히 먹고 했는데요.. 신기하게도 약 효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간의 변화를 간략하게 쓰면

  • 금연약복용 1일~3일 : 계속 하루 1갑 흡연 😱/ 하루 0.5mg 1알 복용
  • 금연약복용 4일~7일 : 담배피는 양이 줄어들기 시작 😬/ 아침 저녁 0.5mg 1알씩 복용
  • 금연약복용 7일~10일 : 담배가 피고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하루에 3개피정도 흡연😬 / 아침 저녁 1mg 1알씩 복용
  • 금연약복용11일~현재 : 금연 중 😁 😁 / 아침 저저녁 1mg 1알씩 복용

담당 의사 선생님 께서는 "담배를 억지로 피지 않으려고 하지 마세요~ 그냥 피고싶으면 펴요~ 때가되면 피고 싶은 생각이 나지 않을테니까요~"라고 하셨는데 아니나 다를까 11일차 정도에서는 담배생각이 전혀 나지 않고 있어요~
저는 전에도 약을 복용하다가 담배가 끊어지길래 약을 먹는걸 멈춘적이 있는데도 의사 선생님은 섣부르게 약을 끊지말고 복용기간동안 꾸준히 약을 먹어주는게 중요하다고 하셨어요~

병원을 방문하고 2주안에 한번더 방문을 해야 하는데 어제 병원에 방문했었습니다.

  • 2회차 병원 방문 비용 : 진료비 2,700원 / 약값 11,600원

금연클리닉 프로그램이 총 12주 프로그램이니까 앞으로 5~6회 정도는 병원을 방문해야 할거 같아요~
매주마다 금연홍보 문자가 오니까 문자가 오는 날을 보고 한번씩 병원에 방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Screenshot_20180505-121647.png

B612_20180505_130359_890.jpg
B612_20180505_130413_331.jpg


BUT 제가 복용하고 있는 챔픽스는 금연 효과가 정말 끝내주는 만큼 부작용도 있습니다...
부작용은 크게 2가지 인데요...

  • 오심(소화기관의 울렁거림, 복부 불편감, 구역질 등/ 이약의 복용자중 50%정도가 경험😰😰)
  • 불명증(꿈의 리얼함?, 악몽?😰😰😰)

개인차이는 있겠지만 부작용에 따라 복용량을 조절하는게 좋을것같습니다.(부작용이 심하다면 1mg을 0.5mg으로 바꿔서 복용하시면 됩니다!) 사실 저는 속이 불편한건 없지만 꿈이 너무 리얼해서 종종 잠에서 깨긴하는데요.. 효과가 좋은 만큼 그 이면에 부작용도 있으니까 가급적 한번에 꾸준히 복용하고 금연을 완전히 성공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생활에 불편한 정도의 부작용은 아니라서 주변분들에게 금연클리닉을 추천하고 있는데요! 정말 효과는 끝내주니 👍👍혹시 금연생각있으신분들은 금연클리닉에 방문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Sort:  

금연클리닉을 하시는 분은 처음 뵙네요.^^
그래서 전혀 몰랐던 부분을 알게되어 신기하기도 합니다.ㅎㅎ
힘들게 금연하시는 만큼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금연을 원하시는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글 같아요.^^

저도 처음에는 몰랐는데 정말 좋은정책인거 같아요 ㅎㅎ
이글이 금연을 싲가하시는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합니다! 저한테 큰 도움이 될겁니다 ^^

금연 멋져요..!!!

이번기회에 꼭 완~전히 금연에 성공해내겠습니다 ^^

오래전에 금연했었는데..
참 힘든 기억이 납니다.
이번 기회에 완전히 금연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금연 참 힘든것 같습니다 ㅠㅠㅠ 끊었다 다시 피웠다 이게 도대체 몇번인지...
이번에는 약효가 있는거 같다고 섣불리 약을 안먹거나 하지 않고 꾸준히 먹어서
완전히 금연에 성공하려고 합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날씨인사...

요런느낌이군요...^^ 오늘은 날이 아주좋아요^^

호출 감사합니다.

항상 들려주시니 감사합니다 ^^

흐... 저도 이주정도 아무것도 없이 금연해봤는데 그냥 흡연량을 줄이는걸로 제자신과 타협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