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감자 하루일기

in #kr6 years ago

오늘은 잠돌이 감자 🐈🐈

306917BA-FC96-4E7D-A324-A3245B6A7F20.jpeg

얼굴도 가리고 자고 Zzz

C967D5D8-9029-40A7-AE05-7B777110C344.jpeg

뒤집어서도 자고 Zzz

2E850CED-D969-44AE-BF5B-FC3E0FB1AA4D.jpeg

인형틈사이에 인형같이 자고 Zzzz
아주 잘자는 우리감자 🐈🐈
많이자고 쑥쑥 크렴💕💕

Sort:  

와우 심쿵사.... 너무 귀엽네요ㅎㅎㅎㅎㅎ
팔로우 하고 가요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 감자 많이이뻐해주세요 ㅎㅎㅎ

으악... 심쿵당하고 갑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 우리감자 이쁘게 봐주세요!!!

앜ㅋ 엎드려서 얼굴 가리고 자는거 너무 귀여워요ㅜㅜ

저도 그때가 제일
심쿵사 당해요 ... ㅎ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독킹장학금에서 나왔습니다. 3일차 당첨자이십니다. 풀보팅하였습니다. 스티밋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런 기회를주시고 도와주셔서
너무 기쁘네요 ㅠㅠㅠ 항상 응원하고 고맙습니다 !!!

저희 집에도 "하니"라는 고양이가 있죠 ^^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고양이는 정말 사랑이죠 ㅠㅠ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kimdonghw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