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맛집] 대구 팔공산 백년찻집

in #kr6 years ago (edited)

(글쓰셨다는 소문이 안방까지 들여와서 왔습니다ㅋ) 얼마만에 글이신가요? ^^ 한 참을 기다렸습니당 ㅎㅎ 대구는 너무 멀어서 아쉽지만 사진은 멋지네요! 의도하디 않으신 것 같은데 구도가 상당히 느낌있고 보기 좋아요 +_+ ㅋㅋ 다음 글도 금방 만날 수 있는거죵??ㅋㅋ

Sort:  

제가 사진은 잘 몰라서... 핸폰으로 손 가는대로 찍었습니다 ㅋㅋ 에그님 포스팅은 항상 잼있게 보고 있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