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팔공산 백년찻집

in #kr6 years ago

앞문.png

오늘 대구 팔공산에 있는 백년찻집이란 곳을 다녀왔는데요,

분위기가 독특해서 포스팅 올려봅니다.

주차를 하고
KakaoTalk_20181018_212752809.jpg

대문을 지나면
KakaoTalk_20181018_212752231.jpg

안뜰이 똭~
KakaoTalk_20181018_212747469.jpg

까페는 2층으로~
KakaoTalk_20181018_212748055.jpg

2층에서 바라본 1층 정원
KakaoTalk_20181018_212751372.jpg

까페 안으로 들어가면
KakaoTalk_20181018_212751096.jpg

KakaoTalk_20181018_212750830.jpg

KakaoTalk_20181018_212750003.jpg

차림표를 보고
KakaoTalk_20181018_212749051.jpg

차를 마시고
KakaoTalk_20181018_212749386.jpg

밖으로 나오니 구름에 달...
KakaoTalk_20181018_212748517.jpg

처음 찻집에 들어설때 세상에 이런곳이 있나 싶을 정도로 이채로운 분위기를 뽐내더군요.

사진상으로는 표현이 잘 안 되었는데 실제로는 훠얼씬 더 멋있습니다. ( >_<)

꼭 저녁 내지는 밤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백년차를 마셨는데 차 맛도 좋았습니다~~

주소: 경북 칠곡군 동명면 한티로 573

뒷문.jpg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Tasteem supporters]

#how-about-tasteem

안녕하세요? @skan 님의 맛집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
테이스팀은 나만의 맛집 가이드를 작성하는 곳입니다.
테이스팀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특별한 보상을 드리고 있어요.
테이스팀에 오셔서 당신만의 멋진 맛집을 써주세요^^

요기로 들어오시면 됩니다^__^
https://kr.tasteem.io/

팔공산 근처 가본지가 25년전이긴해도 참 좋았다는 느낌은 여전해요. 저기 백년찻집은 그후 지어진것같은데 진짜 왕특이하네요.
쥔장이 궁금할정도로~꼭 한번이라도 가보고 싶네요. 옛날 미쓰때 남친 동네 ㅎㅎ

사진들 다시 보니
인테리어 뜨악~이네요.
진짜 진짜 가보고싶게…

네, 정말 특이합니다. 근처 가실일 있으시면 꼭 가보세요~~ㅎ

당근이죵

분위기가 상당히 독특하네요.
차만 팔아가지고, 저 정도 규모가 유지가 될까요?

저도 차 마시면서... 전기값이라도 나올까 싶었습니다ㅋ
그래도 주말에는 줄서서 먹는곳이라 하니 괜찮을 듯 합니다 ㅎ

캬아~ 전시된 찻잔이 엄청 많네요!
실제로 조명과 조화된 분위기가 엄청 멋스러울 것 같습니다. :D
c.png

Happy to see you posting again my friend @skan 😊😊

멋지네요. ㅎ 기억할게요

i want to participate about that..

what is the meaning of Q-bot my friend!

스칸님을 엄청 오랜만에 포스팅에서 뵙네요. 항상 지원 감사드려요!

스칸님!!! ㅎㅎ 반갑습니다! 정말 이채로운 분위기네요!!! 스칸님이 이렇게 포스팅 해주신거 보니 정말 맛집 맞나봅니다!!!^^

늘감사합니다 스칸님ㅎㅎ덕분에 스팀잇에 글쓰는맛이납니다

부럽네요...ㅠ

지누킹님 어마무시하시던데요 제가 더 부럽습니다 ㅎㅎ

와~ 분위기도 좋지만 가격도 괜찮네요? 저녁먹고 산책겸 가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

오~ 제가 사는 곳에서 아주 멀지는 않은 곳이로군요

저런 전통적인 분위기의 찻집 와이프가 정말 좋아하는데 소개시켜 주겠습니다~

그리고 스칸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스팀잇 생활이 너무 너무 즐겁고 행복하답니다~

쌀쌀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래요~

네. 두 분이서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와 정말 멋진곳입니다~ 한옥건물이 너무 멋지고 그안에서 마시는 차한잔이 힐링되겠어요~^^

분위기가 짱ㅈ이네요.

ㅎㅎㅎㅎ
가을 남자시군요

가을이 되니 나오시고
정말 매일 염치 없이 보팅만 받아
늘 감사드림니다..^^*
멋지고 좋은 곳에서 가을 추억 만드셨네요^^*

스칸님 지원해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

정말 백년 된 집 아닐까요?멋스러운 찻집이네요^^
저도 응원받고 싶어요~~~~^^;

백년차가 제일 눈에띄었는데 백년차 드셨군요 ㅎㅎㅎ

항상감사해요 ㅎㅎ

분위기 정말 굿입니다~^^
스칸님이 이런곳을 소개하시다니
즐겁네요 ㅎㅎ
대추차 땡깁니다~~

찻잔도 그렇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그렇고 외국에서 놀러온 친구들에게 소개시켜줘도 정말 좋을 것 같은데, 아쉽게도 가기에 쉽지 않은 곳이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지도에 표시 해둬야겠습니다.

벽에 장식 된 것은 다기 잔인가요?
멋지네요

정말 멋진 곳입니다. 한번 찾아가 봐야겠네요
그보다는 제 1년생존의 8할을 책임지신 @skan님이 5개월만에 포스팅 하시다니 ㅎㅎㅎㅎ
늘 감사드리며..
뭐 필요한것 있으면 요청하세요 ~~~~제가 열심히 감사의 표현을 ㅎㅎㅎ

그렇게 말씀하시면 정말 요청합니다. 라흐님 탐나는 것들이 잔뜩 ㅎㅎㅎ 날씨 점점 추워지는데 건강 조심하시구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

Hi dear friend @skan..

How are you friend!

농담 아닙니다. 진짜입니다. 뭐 필요하세요 말씀만 하세요 ^^
제가 그림그려드리기 하던 1:1 채팅방입니다.
여기에 ///ㅎㅎ https://open.kakao.com/o/sDNAlUG

소식 더 자주 들려주세요ㅎㅎ

사진 하나하가 작품이네요.
백년 찻집도 풍광이 멋있네여.~^^

자주 좀 오시지요? ㅋㅋㅋㅋ

ㅇㅋㅋㅋ

스칸님의 글 오랜만이네요!!
팔공산은 저희 진청엄마가 가끔 절에가시는 곳이라 몇번 따라 가본 적이 있다죠~

찻집 내부는 언뜻.. 주점..? 같기도 했는데.. ㅎㅎ

근데 그 규모가 엄청 커보이네요~
친정엄마에게 꼭 추천 해 드릴께요~ ㅎ

소개해주신 만큼 좋은 곳이네요^^

사진으로만 보아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이는데
실제로가면 넘 좋을거 같습니다^^

분위기 좋은 곳이네요

스칸님, 항상 감사합니다 ^^

가을밤 차 한잔 하기 좋은 곳으로 보이네요!

간만에 스칸님 포스팅도 반갑네요^^

와 정말 이세상이 아닌것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ㅎㅎ
다음달쯤 대구에 가볼일이 생기는데 그때한번 들러봐야겠습니다(대구는 생전 처음가보네요!)

한번 꼭 가보세요ㅋㅋ
센과치히로에 나오는 여관? 느낌도 살짝 납니다 ㅎ
꼭 저녁에 가셔야 됩니다~~ㅎ

아련 합니다.
본가가 대구 라서 꽤 오래 살았는데, 아주 오래전 정말 아주 오래전에 갔네요.
15년도 더 된 듯 한데...

제 기억이 맞다면 저기 주위에 식당도 괜찮은 곳이 많았던 것 같네요.
고깃집이 있었는데, 송이와 같이 구워먹었던 것 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음식점, 까페가 잔뜩 모여있는 곳이더라구요~~

엄청 고풍스럽네요 ㅎㅎ

스칸님도 테이스팀 하시는 줄 알았습니다.ㅎㅎ 말씀대로 분위기 독특하고 근사하네요.

과거로 여행온거같네요.
오미자차 먹고 싶습니다.
여기말고 토함산에도 백년찻집이 있군요
두군데 다 다녀보고 싶네요

Congratulations @noisysky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131.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저 테이블에 앉아 차를 마시면 시간여행을 하게 될 것 같은 분위기네요!!
요즘 감기가 심해서 생강차와 대추차를 마시는데
근사한 찻집에 가서 즐겨보고 싶어요
늘 감사한 스칸님을 글로 뵈니 반갑습니다
매번 자주 오세요~~라고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와우 정말 제대로 된 찻집이네요. 여기야 말로 한국 전통의 차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어머 대구 가면 가보고 싶은 곳이 생기네요^^
절 같기도 하고 독특하네요.
차 한잔 하고싶은 밤이어라^^

온통 이국적인 스타일의 맛집만 보다가 한국스러움을 만나니 이보다 아름다운 공간도 없네요. 감사합니다 :)

분위기가 무협지 최종보스들 싸우는 장소 같네요. 독특하면서도 멋지네요. 주인이 엄청공들인거 같고 내공이 있어보입니다.

(글쓰셨다는 소문이 안방까지 들여와서 왔습니다ㅋ) 얼마만에 글이신가요? ^^ 한 참을 기다렸습니당 ㅎㅎ 대구는 너무 멀어서 아쉽지만 사진은 멋지네요! 의도하디 않으신 것 같은데 구도가 상당히 느낌있고 보기 좋아요 +_+ ㅋㅋ 다음 글도 금방 만날 수 있는거죵??ㅋㅋ

제가 사진은 잘 몰라서... 핸폰으로 손 가는대로 찍었습니다 ㅋㅋ 에그님 포스팅은 항상 잼있게 보고 있습니다~~ㅎ

뭔가 요정같은 분위기.^^ ㅋㅋㅋ
백년차는 무슨차인가요? 백년을 살게 해주는 차인가요?ㅋㅋㅋㅋㅋ

저도 들어가면서 그 생각 했습니다 ㅋㅋ
혹시 엄청 비싼곳 아닌가 조마조마 하면서요 ㅋㅋ

오랜만에 나무그림보니 너무 반갑네요
백년찻집 정원과 실내가 끝판왕입니다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우와~~!! 멋지네요
운치있다는말은 이럴때 쓰는듯

간만에 오셨네요~~ 분위기 좋은 곳이네요!^^
지원에 늘 감사합니다!

정말 카페가 과거의 한옥 느낌이 물씬 나네요^^ 잘 보고 갑니다.

와.. 여긴 분위기 어마어마하게 독특하네요. 찻잔들 많은 것도 그렇고.
그나저나 포스팅하신 거 첨 본 것 같습니다. xD

팔공산 갈 때 꼭 기억할게요
스칸님 오랜만에 포스팅 반가워요 ^^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