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환상의 자전거 길 종주 준비!!

in #kr7 years ago

어제 밤에 10월 연휴에 제주도 들어가는 배를 예약했답니다!!
가서 자전거 종주를 할 예정이에요~~
떨리기도 하고 기대되기도 하고 걱정도 되네요
같이 가게 될 일행은 ~!!!! 바쁘신 아빠를 제외한 가족들과 함께 가요
엄마와 딸셋입니다!!
많은 일들이 있을 거 같은데요~ 액션캠도 가져가서 여행을 모두 담아오려고 해요
응원해주세요ㅋㅋ

스크린샷 2017-07-17 오후 1.07.51.png

오늘부터 엑셀 여행 계획 짜고 있는데 준비해야될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ㅋㅋ
숙박에 자전거 대여에 무엇보다 체력관리!!
아직 멀었지만 얼른 다녀와서 steemit에 후기 남기고 싶어요
혹시 steemit에 제주도 자전거 종주 다녀오신 분 있나요?

Sort:  

와 엄마와 딸, 여자 넷이 제주도 자전거 종주라니 제가 다 설렙니다. 쉽지는 않겠지만 너무너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벌써 후기가 기다려지네요 ! 몸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