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이벤트 하네요!!

in #kr7 years ago

스타벅스 이벤트 하는 걸 접하고 steemit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어 바로 왔네요!

18주년이여서 하는 이벤트래요!

20일 부터 22일까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제조 음료가 50%!!

스타벅스가 비싸기는 하는데 이벤트가 많아서 잘 이용하다보면 다른 카페랑 별 차이를 못느낄 때도 많네요ㅎㅎㅎ

아! 근데 하루에 1인 3잔 까지 가능한거 같아요~~ 이벤트 url 주소 남겨드릴게요!

http://www.istarbucks.co.kr/whats_new/campaign_view.do?pro_seq=1330

20170713_happyHour.jpg

스타벅스 애용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이벤트 하는 것도 아니고 중요한 내용도 아니지만 좋은 정보 알려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Sort:  

폭염 경보인 오늘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그래도 미어 터질 것 같네요 ㅎㅎㅎ

그니까요ㅠㅠ 오늘 진짜 가만히 있어도 덥더라구요 스타벅스로 피신?ㅎㅎ

좋은 이벤트네요.

이용잘하면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