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역 맛집 소개해드려요! 춘천닭갈비~

in #kr7 years ago

점심시간에 오리역에서 정자역으로 멀리 나가 춘천닭갈비를 먹으러 갔어요!
너무 맛있다고 해서 전부터 먹으려 했는데 어제 초복이고 해서 먹으러 갔답니다!!
위치는 역하고 은근 멀어서 차가 있어야 편해요ㅠㅠ
그래도 진짜 꼭 먹어보라고 하고 싶네요
춘천에서 먹은 닭갈비보다.. 맛있는!!!!ㅋㅋ

정자 정통춘천닭갈비 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와요~~
메뉴는 딱! 춘천닭갈비 하나 있어요!
일인분에 11000원!! 고기도 두툼하고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와서 후기 남겨요~

KakaoTalk_Photo_2017-07-13-18-20-03.jpeg

4명이서 앉아서 4인분 시켰어요!! 양이 어마어마 하죠!
다먹고 볶음밥도 시켰답니다ㅋㅋㅋㅋ
제가 만든 볶음밥 모양!! 하튜하튜

KakaoTalk_Photo_2017-07-13-18-20-10.jpeg

곧 저녁 시간인데 정자에서 가까우신 분들은 가보시길 바래요!!

성남 놀러오시면 가보세요!!

일찍가세요! 한번말고 두번 세번가세요!

여기는 재료가 다 떨어지면 그만하기때문에 밤 늦게까지는 안하더라구요ㅠㅠ
그대신 진짜 맛은 보장하는 곳이에요!!
ㅋㅋㅋ너무 극찬했나요 그래도 맞답니다! 평일은 늦게 퇴근하니ㅠ 주말에 갈려구요~~ㅎㅎ
다음에 다른 음식으로 찾아올게요~~~

Sort:  

저도 방금까지 정자였는데 !!ㅋㅋㅋ
그보다 4인분양이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

나중에 한번가보세요~~ㅎㅎ진짜 맛있어요!

I can't read korean but i LOVE korean food! :D The food looks so yummy!

Korean food is really delicious.!!!

It's one of my favourite cuisine! I love everything with kimchi especially the stew!!

Come to Korea! Welc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