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긴장하면서 다녀온)작가거장전, 윤태호, 허영만 선생님.

in #kr6 years ago

헉..!!제가 좋아하는 윤태호 작가님께서..!!!!!

뭔가 vr처럼 전시회를 케이지코님의 시점으로 본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헉...헉..!! 긴장긴장..!!!) 그래서 더 리얼하달까요? 어렸을때 만화가 너무 좋아서 펜촉을 몇번 샀던게 생각납니다! 톤 샀던 기억도 나요 ㅠㅠ!!! 커터칼로 살살 갈아서 붙이고 떼던기억이..!! 만화방에서 무협만화나 판타지 만화를 보면 어떻게 이런 효과를 다 손으로 그려낼 수 있는지...

Sort:  

그쵸그쵸? 저도 옛날 옛적에 사서 해봤을적에, 이런 게 어떻게 가능한 거지? 싶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물론 디지털로 왠만한 건 초보도 다 할 수 있지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