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전화를 드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버이날의 아침이 이렇게
찾아 왔습니다.

기나긴 연휴가 끝인 나고 이렇게 어버이날이 왔는데
조금 아쉬운 생각이 드네요!

어린이날은 쉬는데 부모를 위한 날은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없으니 말이죠

1.jpg![2.jpg]

저도 부모님이 모두 시골에 있어 아침 일찍 일어나 먼저
전화 부터 드렸습니다.

고향이 먼 분들은 오늘 찾아 뵙지 못해 전화로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거 같습니다. 평소에 일때문에 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찾아
뵙지 못하는데 돌아오는 주에는 한번 다녀와야 하지 않을까 하네요

()

어늘덧 이렇게 저도 부모가 되고 나니 부모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알아 가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어버이날이니 부모님의 고마움을 표현을 해보면 어떨까
합니다.

Sort:  

Would you want to get the Real Time STEEM Price with iOS App? Try our new app!

Steem Current

https://itunes.apple.com/us/app/steemcurrent-real-time-price/id1356919022?ls=1&mt=8

STEEM Current provides latest price of STEEM real-time. It’s the best app for get real-time STEEM price.

It also can get:

  • Price in BTC
  • Hour Change
  • Day Change
  • Week Change
  • 24 Hour Volume
  • Market Cap
  • Market Cap Rank
  • Available Support
  • Total Support
  • Your Account Value

오늘이 어버이날이군요^^ 저는 미리 다녀왔습니다

저희도 이번주에 주말에 시간내서 다녀와야 겠어요

어버이 날이네요

카네이션 한송이라도 부모님 드려야겠네요

어버이날이라도 잘 챙겨 드려야 하는거 같아요

아직 전화를 못드렸는데 전화드려야겠습니다.^^

전화라도 드리면 많이 좋아 하실거에요

저도 전화드렸답니당~~~ ㅋㅋㅋ
찾아가는게 젤 좋지만~~ 멀어서 어쩔 수 없으므로.. 전화 통화만 했네요~

정말 찾아가면 좋은데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저는 연휴때 식사랑 화분을 드렸죠

너무 좋아 하셨을거 같아요

저도 일단.... 전화는 드렸습니다.... ^^ 전화 한통 드리는거 어렵지 않으니.. 전화라도 한통 드리면 좋겠어요... ^^

ㅎㅎㅎ 판다네도 오늘 저녁에 또 전화드리려구요.
어제 전화드려서 오늘아침보다는 저녁에.....

꼭 어버이날이 아니라도 자주 하면 좋죠^^

약간의 용돈과 꽃으로는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에 너무 모자르네요.

맞는거 같아요 모두 다 표현을 할 수 없는거 같아요

물론 저희 양가부모님 모두 건강하시지만 부모님이 계신다는건 행복한 겁니다!~^^*

세월이 갈 수 록 연약해지는 부모님을 보면 가슴이 아픈거 같아요 건강할때 더욱 잘 해드려야 하는거 같아요

미리 식사를 했어도 좀 아쉬운 느낌이지요....
부모가 되어보니 그 맘 조금이나마 알겠습니다....

부모가 되야 마음을 알겠어요 아이들을 키워보니 말이죠

넵.. 당연히 그래야겠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네세요

부모님의 고마움은 진짜 너무 많은 것 같아요 ^*^ 전화 받으시곤 좋아하셨을 것 같습니다.

네 전화 너머로 마음이 전해지더라고요 좋아하시는 모습이

부모님이 곁에 계실때 자주 자주 많이 표현하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나이 들어서 보니까.. 왜 그렇게 늙으셨는지... 참..

앞으로 평소에도 자주 전화드리고 잘 해드릴려고요

연휴와 어버이날까지 쉬었다면 더좋았을듯이요~
더 효도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그러게요 어린이날은 쉬는데 어버이날은 아닌게 조금 아쉬움이 크네요

요즘엔 영상통화가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그러게요 자식을 낳아봐야 부모맘을 안다는 말을 깨닫게 되요^^

저희도 영상통화를 자주 하는거 같아요 아이들 커가는 모습을 보여드리면 너무 좋아 하시더라고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공감합니다 ^^ 부모가 되니 부모의 마음을 알아 가게 되네요~

더욱 잘해 드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