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아침식사!

in #kr6 years ago

4.jpg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은 일요일 저희집 아침밥상을 올려
봅니다.

세식구가 먹는 밥상이에요

오늘 늦잠을 자고 나서 이렇게 평소 보다 늦은
밥을 먹었어요

된장국과 갈치조림 간단한 햄과야채을 넣고 전을
만들어 먹었어요 기본으로 콩나물과 김치도

건강식으로 일요일 아침을 먹고 시작을 하네요

그럼 오늘 오후부터 날씨가 좋아진다고 하니 다들
재미 있는 하루 보네세요

Sort:  

가족끼리 먹는 정다운 아침식사~~
이제 아이들이 다 커서 ...
나 혼자 먹을때가 많네요 ㅎㅎ

저희는 이제 시작이라 언제 키우나 하고 있어요 ^^

갈치 정말 맛있겠네요..... 갈치 참 맛있는데....부럽습니다 ㅎ 아침은 김치찌개로 클리어!
아 보상은 스팀 몰빵 보다 스달하고 50대 50이 좋아요

네 감사해요 다시 50대 50으로 바꾸었어요^^

잘하셨습니다 ㅎ 그 편이 좋은것 같아요

오늘 아침 두유한잔으로 때웠는데...
맛있겠네요 ㅎㅎ

아침은 밥을 든든이 먹어야 하는거 같아요

와 집밥 부럽습니다 ㅜㅜ

집밥은 언제나 든든한거 같아요

역시 집밥이 왕입니다
맛있겠어요

네 맛있게 잘 먹은거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네세요

갈치가 가장 탐이 납니다. ㅋㅋㅋ

갈치가 짭조름 하니 맛이 있었어요

갈치구이 탐나네요^^

갈치는 언제나 맛있는거 같아요

햄야채전에 갈치조림 너무 맛있겠에요 ㅎㅎ
된장국에 밥 말아 먹어도 좋구요~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네 감사해요^^ 답글이 늦었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네세요

답 방문입니다.
행복한 아침을 드셨군요.

자두 소통하기를 기대하며..
팔로우 꾹 누루고 갑니다.

행복한 일요일입니다..

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와우 완전건강식이네요^^

내 건강해지는 느낌에요

정갈한 식사네요^-^* 저는 있는재료 없는재료 싹 모아다 정체불명의 도시락을 싸들고 남산에 왔습니당ㅎㅎ 즐거운 일요일 오후 보내셔용~~☆

남산 좋죠~ 이렇게 답글을 늦게 써네요 즐거운 저녘 보네세요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되셔요~~☆

갈치가 무지 맛나보이는데요.
스테인레스 식기판만 봐도 아이의 나이를 짐작할 수 있다는 ㅎㅎㅎ

저도 아이에게 저렇게 식판에 담아주는데 ㅎㅎ
즐건 주말 되세요^^

앗 아침식사 굉장히 맛있어 보이네요~!
특히 갈치... 집밥이 최고입니다!!

우와~ 맛있는 한상 차림이네요.^_^
전 몇일전에 아버지 기일이었던 지라 요즘 계속 제사 음식을 먹고 있답니다.ㅎㅎ

갈치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_^

시리얼 먹인 불량주부는 눈물이 또르르..

건강하고 알찬 밥상이네요 ! 아.. 갈치 먹고싶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