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부도바다 따뜻하 날씨 여행 ( travel )!

in #kr6 years ago

1.jpg![2.jpg]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다들 내일 부터 휴식에 들어가는 주말이네요
오늘은 예전에 다녀온 제부도 사진을 올려 봅니다.

서울에서도 가까워 많은 분들이 나들이 장소로
찾는 곳이기도 하죠!

()![3.jpg]![5.jpg]

저희도 집하고 가까워 바다가 보고 싶거나 혹은 바람을 쐬고
싶을때는 다녀오곤 한답니다.

이날 하늘도 미세먼지 없이 맑아 좋았던 기억이나네요

()

가만이 앉아 바다를 보고 있으면 여유롭고
스트레스가 없어 지는거 같아요

()![4.jpg]

아직 내일 놀러 갈곳을 정하지 않았다면
제부도바다를 보러 가는건 어떨까 합니다.

()

일주일동안 다들 바쁘게 지네면서 많은 고민과
스트레스를 받았을텐데 바다를 보며 날려보세요

그럼 오늘도 다들 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Sort:  

즐거운 주말 되세요

저도 멀지는 않은 곳이군요~즐거운 주말 되세요~ㅎ

바다를 보니 가슴이 시원하네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해요 좋은 곳을 알려 주셨네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 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