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난 5월 27일 첫 게임잼을 하였습니다 :)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게임잼이라는 건 즉흥적으로 게임하나같이 만들어보는건가요? 저 게임 저도 해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Sort:  

네 맞아요! ㅎㅎ 저희는 그날 모여서 한 네시간~다섯시간만에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었지요! 팀원들과 친해지는 계기도 되고 즐거웠습니다! ㅋㅋㅋ기회되면 완성으로 내서 다른분들도 접하게 해드리고 싶네요!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