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시장의 빠른 전환

in #kr7 years ago

아 btc 순환매 기준으로 설명을 해 주신거였군요..
이더를 주로 보유하고 있어서 그런지 이더의 순환매가
정말 어려운 듯 합니다. btc 로 갈아 타야 할 지 고민되는 상황이네요..
감사합니다.

Sort:  

글을 쓰시는동안 btc는 주춤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게 알트로 갈지 다시 중국코인으로 갈지는 모르겠네요

아 네 ㅎㅎ 이더가 오늘 많이 빠지면서 중국으로 갈 듯 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