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랑할수 밖에 없는 아이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white-rose님, 장난치는 아이의 모습이 정말 이쁘네요 ㅎㅎ
저희 아이들도 예전에 토요일에 하는 한글학교 2년 정도 다녔거든요..
쉽지 않으신 일일텐데요.. 재미있게 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네~ 말씀 감사합니다.
사실 토요일은 저도 게으름을 피우고도 싶어요~~~
하지만 이녀석들 기다리는것이 있어서 요 ㅎㅎ
그래도 매주 새로운 기분으로 즐겁게 다니고 있어요 ^^

네 ㅎㅎ 정말 좋은 일 하시는 것 같습니다. 해외에서 토요 한글학교를 보내본 아빠로써 정말 감사드려야 할 일이네요. 앞으로도 즐겁게 아이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셨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