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할수 밖에 없는 아이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화이트로즈입니다.
오늘도 저는 귀엽고 사랑스런 친구들의 매력에 푹~~~빠져 보려고
이른 아침부터 노란 버스를 타고 한글 학교를 향해 달려~달려 갑니다.

20171014_080532.jpg

아침부터 씬~나있는 우리 친구들.....
자리에 앉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재잘 거림이 이제는 기분좋은 건강한 소리로 들립니다.
흥에 못이겨 자리를 이탈하는 친구들이 있을때 마다 저의 목소리가 좀 커지긴 하지만
그래도 사랑스럽고 이쁜 아이들입니다 ^^

처음에 한글학교 교사를 제안 받았을때는 많이 망설였지만
지금은 많이 기다려 지는 날이기도 합니다.
해도해도 끝없이 할말이 많은 이녀석들~~~
학교에서는 모국어가 아닌 영어나 불어로 수업하기 때문에
나름, 피곤하고 스트레스도 있나 봅니다.

신기한건 이 아들이 학교도 다르고 사는 지역도 다르지만
이 버스 안에서는 한마음이 된다는 겁니다~~~
그것이 바로 정체성에서 오는 걸까요?!
나이 차이도 있고 성별도 다른 이 친구들이 서로 친하게 잘지낸답니다.

오늘은 저의 수업시간을 좀 게임처럼 바꿔 해보기로 했습니다.
자음 ㅏ 에 모음을 ㄱㄴㄷㄹ~~~~ 이렇게 하나씩 바꿔 가면서 큰소리로 따라읽고 쓰다보니
신기하게 넘 잘하더라구요~~~ ㅎㅎ
즐거운 점심시간 ~~~~하나를 가르치면 열을 아는 친구들이 넘 예쁩니다.
각자 도시락으로 가져온 야채를 이용해서 이렇게 복습하는 멋진 녀석들입니다.

20171014_113958.jpg

수업을 놀이처럼 하다보니 집중한 15분에 오늘 수업의 분량은 다한거 같습니다.
다음 시간부터 이방법으로 집중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
다른날 보다 짧게한 수업이지만 효과는 백배인거 같습니다~~~
제가 줄수있는 상을 요렇게 이쁜 아이들에게 나눠주었습니다 ^^

20171007_130257.jpg

20171007_130013.jpg
꿈틀이와, 새끼 상어를 한마리씩요~~~
거기다가 막대 사탕을 하나씩 주고나니
이친구들 오늘 모두 행복 가득한 얼굴들 입니다 ㅎㅎ
이런 표정들을 보고 있으면 저의 마음에 감동이 옵니다.

스티밋 여러분 누군가에게 감동을 받을때의 마음을
여러분은 얼만큼 느끼고 지내 시는가요?
오늘 누군가를 통해 작은 감동을 느끼는 역사기 있기를 기대 해봅니다.

이상 남의 나라에 사는 행복한 화이트 로즈 였습니다.

Sort:  

보팅주사위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floridasnail/27funq-10
tip! 0.290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너가 누군가를 저장하고 싶으면 resteem

https://steemit.com/kr/@palash.borno/blue-whale-suicide-preacher-blue-whale-suicide-game-story

외국에 살면서 화이트로즈님 같은 한글학교 자원봉사자가 없으면
아마 우리 아이들은 한글조차 모르는 한국사람이 될 거예요.
제 아이들도 한글학교를 다녔답니다.
그래서 집에서나 밖에서 한국말을 자준 쓰지 않더라도
가끔 한글로 된 글자로 더듬더듬 읽는 모습을 보면서
한글학교가 얼마나 도움이 됐는지 생각해 보곤 한답니다.
화이트로즈님 같은 분 때문이죠^^

감사합니다~~
칭찬 받기는 좀 부끄럽습니다ㅎㅎ
제가 오히려 아이들 때문에 즐겁고 행복하답니다.

아이가 너무 귀엽네요 아... (--*)

네~~~ 아이들이 이쁘고 귀엽습니다^^

아이들 넘나 예쁘네요. ㅋㅋ

수업 시간에 사탕이나 과자 선물 받으면 집중이 잘 되는게....
중학교때까지는 통했던 거 같아요.

옛날 국어 선생님이 생각납니다. ㅎㅎ ^^a

제가 무언가 받기 위해서 열심히 하게하는 방법을 유도 해봤습니다~~ ㅎㅎ
효과가 꽤 좋더라구요 .

똘망똘망한
아이들이 커서 무엇으로할지
기대되네요

잘 보고 갑니다

네~ 그렇지요 ^^
요 이쁜 아이들이 어떻게 자랄지 저도긍금합니다.
이다음에 기억이나 할련지요 ㅎㅎ

새벽에 소통하니
더 좋습니다
아이들과 일 속에서

행복하시니
보기 좋습니다

깊어가는 가을 아침
hooo ^^

네~ hoo님 감사합니다.
내아이가 아닌 다른 아이에게서 이런 행복이 있을줄 몰랐습니다.
그저 감사할 뿐이지요 ^^

노랑 버스도 너무 예쁘고 아이들은 더 이쁘고 화이트 로즈님의 마음도 이쁩니다. 저흰 한글 학교조차 없는 곳에 살아서 아쉽네요 ㅜㅜ

아 ~~~플 달팽이님 부끄럽게 먼저 방문하셨네요~~~
잊지않으시고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컴에 익숙하지를 못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찾고있습니다 ㅎㅎ
플로리다 ~~~그이름을 마냥 좋아한적 있어서 그곳에 사시는 달팽이님이
넙 부럽습니다 ^^

우와 아이들에게 참 좋은 일 하고 계시네요
한글을 가르치신다니 >_<

아이들과 함께하면 아이들에게 가르침을 주지만 또 어른은 아이들로부터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것 같아요!

네~ 한글 학교를 준비하면서 제가 더 새로운 에너지를받고
저의 마음이 더 즐겁고 기쁘 답니다 ^^

누군가를 통해 본인의 마음이 움직인다는거 정말 아름다운 현상인거 같아여 ㅎ

네~~~그렇지요 ^^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어, 불어, 아랍어, 한국어까지 도대체 몇개국어를 하는 건가요? 저희 애들은 제가 가끔 영어로 얘기하면 영어하지말라고 하는데ㅜㅠ 아이들이 너무예뻐서 선생님 하실 맛 나시겠어요~^^야채로 복습까지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남의 나라에 살다보니 본의 아니게 여러 나라에 말을 배울수밖에 없나봐요 ^^

야채를 이용한 한글수업 신선하네요~놀이처럼 머리에 쏙쏙 들어올것같네요^^

ㅎㅎ~ 네, 이쁜 아이들이지요 ^^
배운걸 다시 복습하는 착한 아이들~~~~멋지지요.

우와. 정말 창의적인 방법으로 수업을 해주셔서, 배우는 아이들도 즐겁게 배우고, 한글 실력도 쑥쑥 늘것 같은데요? ^^

한글을 알리는 멋진 일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제가 더 감사하지요 ^^
요이쁜 아이들을 만날수 있어서요.

아이들 만나는 날이 은근 기다려질거 같아요^^
꿈틀이를 저 곳에서 보니 괜히 더 반갑네요!!ㅋㅋ
해맑은 아이들 모습에 저도 덩달아 기분좋아지네요~^^

네~ 꿈틀이의 인기는 예나 지금이나 똑같나봐요 ^^
아이들이랑 지내는 시간은 휘리~릭하고 지난답니다.

아이들의 표정은 너무 행복하게 만드는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요~ 아이들의 행복한 미소가 저에게 자꾸만 전달되어 오네요.

아이들이 귀엽네요.

ㅎㅎ~ 직접 보면 더 귀여울겁니다 ^^

정말 “사랑할 수밖에 없는 아이들” 이네요. 마음이 훈훈해집니다.
도시락으로 글자를 만들다니 ^^ 아이들도 이쁘고 한글도 참 이쁘네요.
안녕하세요. 화이트 로즈님. 이제서야 제가 팔로잉 합니다.
감사합니다.

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찾아 뵐께요 ^^

잘 따라와 주는 아이들이 사랑스러워서 이젠
아이들 만나는 시간이 기다려 질 것 같아요~
정말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아이들이네요 ㅎ
꿈들이와 상어젤리~ㅎ(갑자기 상어가족 노래가 생각나네용ㅎ)

ㅎㅎ~ 아이들이 젤리 넘좋아해요 ^^
매주마다 기대하고있는 아이들을 실망시킬수가없어서
꿈틀이와 새끼 상어는 꼭 가져 간답니다.

안녕하세요 white-rose님, 장난치는 아이의 모습이 정말 이쁘네요 ㅎㅎ
저희 아이들도 예전에 토요일에 하는 한글학교 2년 정도 다녔거든요..
쉽지 않으신 일일텐데요.. 재미있게 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말씀 감사합니다.
사실 토요일은 저도 게으름을 피우고도 싶어요~~~
하지만 이녀석들 기다리는것이 있어서 요 ㅎㅎ
그래도 매주 새로운 기분으로 즐겁게 다니고 있어요 ^^

네 ㅎㅎ 정말 좋은 일 하시는 것 같습니다. 해외에서 토요 한글학교를 보내본 아빠로써 정말 감사드려야 할 일이네요. 앞으로도 즐겁게 아이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셨음 합니다^^

사진을 보면서, 저도 모르게 함박 미소가 지어집니다. ^^
아이들도 재미있게 배우고, 또 @white-rose 님께서도 행복해 하시니, 보는이도 덩달아 즐거워 지는모양입니다. ^^

네~ 감사합니다.
지금은 아이들보다 제가 더 재미있나봐요 ~~~
아이들 장난스런 모습이 무~지 귀여워요.

글과 사진에서 아이들의 명랑,활발함이 느껴지네요^^

그렇지요
7살이 제일 힘든 연령이라고 하더라구요 ^^
쉴~틈없이 움직이고 수다에~~~ 못당하겠어요 ㅎㅎ

노랑버스 사진보고 웃음이 났습니다^^ 한국도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학원버스같이 아이들태우는 버스는 노랑버스인데 쿠웨이트에서도 노랑버스라니 괜히 친근하고 반갑네요 ㅎ 아이들과 행복을 함께 하시는 화이트로즈님 앞으로도 응원 드리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어디든 학교 버스는 비슷한거같아요~~

아이들이 하나같이 다 이쁘네요 저런아이들 보고계시니 마음도 따뜻해질것같아요 ^^ 응원해요 !

옥자님 반갑습니다^^
응원 넘 감사해요 ~~
자주 놀러 가겠습니다.

그렇죠.!!
남에 아이들이지만 그속에 들어가면 푹~욱
빠지는게 그 꼬맹이들의 매력이지요.
그 꼬맹이들도 맴씨좋은 우리 백쌤 만나서
복받은지는 알랑가 몰랑..^^

그러게요 ㅎㅎ~~~~
제가 얼마나 잘해주는지 알기나 할련지요 ? ㅋㅋ

아이들 너무 사랑스럽네요^^ 글에서 white-rose님의 행복의 기운이 막 넘쳐나는게 느껴지네요ㅎㅎ한국인의 긍지와 크리스챤의 선한영향력을 끼치시고 돌아오세요😊😁🤗

아~고 그렇게 말씀하시니 부끄럽습니다.
제 앞가림도 다못하는데요 ~ㅎㅎ
응원해 주신 덕분에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아이때는 작은것으로도 참 좋아하죠 ~~
순수한 모습이 참 보기 좋은거같아요 ^^

@while-rose님 바쁘게 지내셨군요....
저도 요즘 육아에 바쁜지라 스팀에
올라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가지고...

요몇일 동안 못 뵙더니 은근히 기다려 지는
스토리... 똘망 똘망한 아이들과 함께 보내시는
화이트 로즈님! 글 읽는 내내 진심 행복한 기운 느껴짐니다.
오늘도 행복한 스토리 쉐어해 주셔 감사합니다.

스쿨버스가 흔히 알고 있던 모습과 조~금 다른데,
그래서 더 신기한 것 같아요. 뭔가. 뒤로 굉장히 긴 느낌?
아이들의 밝은 모습은 언제나 비타민이 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