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쪼야의 오랜만에 쓰는 번호 일기

in #kr6 years ago

올리브콘 성공적으로 끝마쳐서 다행입니다 ㅜㅜ 그리고 아프셨다니 ㅜㅜㅜ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일러스트전을 또 생각하고 계시다니 꼭 가야겠구먼요(핰헠)

두 컷만화는 쪼야님에게만 드린거라서 댓글로 올리겠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많으셧어요!!!!!

Sort:  

DC325865-F1F5-42E9-A2ED-8C3ACAC0A4FC.png
ㅋㅋㅋㅋㅋ 저는 너무 마음에드는데 쪼야님도 맘에드셨으면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설사님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미쳐따...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어아앜ㅋㅋㅋㅋㅋ

우왕 설사님!!!!!!!! >,.< 다음에도 꼭 와주세요! 알바로..ㅋㅋㅋ
그리고 그림 짱짱 맘에들어요!! 완전 제스타일!!!!!! 저한테만 주신거라 생각못하고 마구 뒤지고 있었는데 사진첩에 있는거 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