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에게 운동은 사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킹비트입니다.
요가를 등록하고 시작을 했으나...
3번 밖에는 못나갔습니다.

연휴 때문에 미리 보고서를 만들어야해서 (관공서 제출용) 날마다 야근입니다.
오늘도 이제야 저녁을 먹고(햄버거) 글한편 써봅니다.

요가 후기부터 적어보자면

  • 내가 왜 돈을 주고 셀프 고문을 하나 싶었습니다.
    ㅎㅎㅎ 무슨 말이냐 하면 관절과 근육의 가동범위를
    늘리는게 요가운동의 대부분입니다.
    그러니 생전 안쓰던 근육을 늘리기 위한 자세를 잡으면
    숨이 턱 막힐정도 입니다. 그자세를 3분정도 유지하면 여기저기 신음소리가 나오죠.

  • 집에 돌아갈때는 마사지를 받은듯한 개운함이 찾아옵니다.
    기구를 이용한 운동은 집에 돌아올때 피곤함과 근육의 뻐근함이 찾아 옵니다. 그런데 요가는 시원함이 찾아 옵니다.

요가를 계속해야 겠다 싶었는데 거의 일주일을 못가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2월은 짧아서 더 아쉽구요. 서울처럼 새벽반을 운영하지도 않구요.
아쉽습니다. 직장인에겐 사치인가 싶었습니다.

아까운 나의 한화코인... 이걸로 암호화폐를 샀다면 ..
이런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ㅎㅎㅎ

3월 한달만 더 다녀서 동작을 익혀 집에서 해야겠구나 싶습니다. 아니면 아내를 요가등록시켜야겠어요.

결국 직장인이 운동을 하려면 새벽운동뿐이라는건데 .. 고민 됩니다.

다시 물구나무 서기를 하고 내몸을 원하는대로 컨트롤 하고 싶습니다.
(녹내장판정으로 물구나무 서기는 절대 불가)
2EC6D034-62A5-4208-BA60-A15F091F0AB2.jpeg

Sort:  

와이프를 요가학원에 등록시키구 밤에 와이프를 통해서 배우는건 어떨까요 ㅎㅎ

그쵸?? 그런데 부부끼리 멀 가르치면 의가 상할수 있어서요 ㅎㅎㅎ 조심스럽습니다. ^^

자세가 아주 좋은데요 킹빗님?!+_+

혼자 물구나무서기와 맨몸운동할때 찍은 사진입니다. 이제는 절대 할수 없는 자세죠. 안압때문에요.

피곤할텐데 대단하십니다!

덜 피곤해지고 싶어서요. 건강하게 살고 싶어서요. ㅎㅎㅎ

예전에 유투브 보고 요가 몇번 해본적이 있긴 합니다...!

그리고 나이키 트레이닝 앱 깔면 거기에 요가도 있더라구요.
몇개 해봤는데 괜찮았어요 저는ㅎㅎㅎㅎㅎ
꼭 클래스를 안가셔도 할수 있지 않을까요....?!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 이건데 한번 깔아보셔요!

IMG_0186.PNG

이렇게 친절한 댓글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다만 전문 코치에서 3개월정도 배우면 정확한 자세와 하는 목적을 배울수 있다고 생각해서 등록했습니다. ^^

아..와이프를 요가학원에등록...아...나 너무 감정이입했나봐요 말문이 턱막히네요
요가는..음..잘다니시는걸로 어케 극적타결!자세 좋아보임다 녹내장은 물구나무서면 안되는거 몰랐어요 건강위해서 연휴지나고 다시 힘차게 다녀보시어요!

혈액이 머리쪽으로 쏠리면 안압이 높아지고 그러면 시신경이 빨리 사라집니다. ^^.

직장인은 퇴근시간이 불안정해서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는게 사실상 힘든것 같아요

저녁에 운동한다고 칼퇴를 할수도 없고... 직장동료중에 수영을 다니더라구요. 결국 새벽반 운동이 있는 수영으로 가야 하나 싶기도 하고 ...

벽에 안기데고 저 자세가 나오신다는 말씀? 허허... 부럽네요. ㅠㅠ 유연성과 담 쌓고 사는 저 같은 사람도 요가를 할 수 있을지... ㅋㅋ

유연성이 없.. 아니 있던 유연성을 찾으려고 요가를 하는거죠 ^^

요가든 운동이든 분위기 때문이라도 현장에서 직접 같이 하는 것이

재미나지요,,,^^ 마지막 자세는 남자에게 어디가 좋나요?^^

정력... 이라고 하시면 하시나요 ㅎㅎㅎㅎ 사실 모르겠어요. 균형감을 기르기 위해서 했던 동작이라서요. ^^

음~~ 집에서 혼자 하는건 어지간한 의지로는 힘들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저도 많이 빠지지만 요가는 등록하고 다닌다는... 이제 두달짼데 조금은 유연해진것 같답니다~~ 힘드시겠지만 좀더 시간을^^;

섯달은 기본으로 다녀볼까 생각중입니다. ^^

셀프고문 ㅋㅋㅋㅋㅋ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자세 너무 각이살아있는거아닌가요?
숙달된 조교의 시범인가요? :D

정말 그런생각 들때가 있어요. ㅎㅎㅎㅎ 사진은 저 맞습니다.

자세가 좋습니다ㅠㅠ
저는 저자세못하는데.. 아내분을 등록시키고
나중에 부부요가 하시는게 딱일거같아요!!!!!

^^ 아내는 결혼전부터 요가를 했던 사람이라서 잘하지만 요즘 학원에 못다니는게 안쓰럽기도 합니다. 보내줘야 하는데 ^^:::

순간 디튜브인줄 알고 재생 시킬 뻔 했네요~ ㅋㅋ
왠지 그다음 1자 동작이 나와야할 것 같은..데... 없어서 말이죠.. ㅎㅎ

예전에 전 다이어트로 요가를 등록했었는데.. 체중 공개로 창피함을 당한 뒤론 발길을 뚝 끊어다죠..;; 그 당시가 인생 최고 몸무게 였던것 같네요

그후론 옥주현 요가 비디오로 효과를 좀 봤다죠; ㅎㅎ
생각 난김에 신랑이랑 요가 좀 알아봐야겠네요

아니 누가 그런 무례한 짓을 ??
부부가 한가지 운동을 같이 하는건 참 좋은 것같습니다.

어우! 요가 진짜 최고죳!

혹시 해보셨어요?? 시간을 자유롭게 쓸수 있는 경제적 자유를 꼭 쟁취하고 싶더라구요.

네. 저는 워리어요가 라는걸 하고있슴돠 ㅎㅎ

워리어 요가는 이런 이미지인가욧 ㅎㅎㅎB3682A76-CB36-4D0D-B711-AA2467DC9898.jpeg

얼티밋 워리어 진짜 오랜만에 봐요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레스링 선수!!

너무너무x100 전체사진을 보고싶은 썸네일에 이끌려(?) 들어왔어요. 셀프 고문 공감합니다! 바쁜 일 마무리 잘 하시고 꼭! 3월엔 동작 마스터 하셔서
다른 동작 사진 올려주세요~ 팔로우 할게요!

요가를 계속하면 기록을 남겨야죠. ^^. 안되던 동작이 이렇게 변했다 뭐 이런거 ㅎㅎㅎ

현대인은 항상 시간이 문제네요.
마지막 자세 대단하십니다.
요가도 쉽게 익히실 듯 합니다.덜덜

시간 조절이 원하는대로 될려면 먼저 경제적 자유 부터 흑흑

와 자세가 진짜좋으시네요~~^^
저도 요가배우면서 동작들 익혀서 집에서 하겠다고
비싼매트도 샀는데..
이상하게 집에서는 안하게 되더라구요~ㅎㅎㅎ

그렇죠? 저만 집에서 운동 못하는거 아니죠 ㅎㅎㅎㅎ

헉................마지막 자세 압권입니다.
저도 허리가 좋지않아 필라테스를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
요가도 대안이 될 수 있겠군요!!
마스터하셔서 좋은동작 많이 소개해주세용 +_+

필라테스는 요가에서 근육 운동 으로 특화된 운동 같더라구요. 여가도 대안이 될수 있습니다.

요가 너무 힘들죠...
근육이 이완될때의 그 불쾌감이란 ㅠ.ㅠ

ㅋ 이완될때의 느낌이 불쾌감이였군요. 그래도 안되던 자세가 잡히면 쾌감이 있잖아요. ㅎㅎ

이얼... 대단하십니다.... 어떻게 하면... 저런 자세를 할 수 있으신지요... 전 꿈도 못꿀 자세를 취하고 계시네요....

집에서 혼자 열심히 일년정도 운동하니 되더군요. ㅎㅎㅎ

한화코인ㅋㅋㅋ KRW 채굴 가즈아!!!
그리고 직장 다니면서 다른거까지 하는게 보통 의지력이 아닌거 같아요

가즈아~~~ 한화코인은 채굴도 어렵고 상승도 잘안되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