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독킹장학금 관련 저자 수익 나눔 이벤트 (귤 나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킹비트 입니다.
IMG_3847.JPG
(이 프로필 그림은 곧 스티밋 입성할 작가분의 작품입니다. 나중에 꼭 소개 할께요)

전 10일간 독킹장학금을 운영했었습니다. 그때 저자 보상의 SBD 분의 10%를 나눔하겠다고 약속 드렸습니다.

독킹장학금 관련 포스팅

docking001.jpg
docking002.jpg
docking003.jpg
docking004.jpg

저자 보상 : 216.5 / SBD 량 : 108.25 / 그것의 10% = 10.8 입니다. 포스팅시점 한화로 환산하면 125,604원입니다.

캡처.JPG
그러나 독킹장학금은 사랑을 많이 받았고 최소 10분께는 나눔을 해야겠다 싶었습니다.
무엇으로 고마움을 표현할까 고민했습니다. 그러다가 @bitelo 님이 떠올랐습니다. 전 암호화폐를 통해 실물거래하는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goomeonggage도 운영하고 있지요. @bitelo 님은 슈트와 가방을 내려놓고 자신의 신념을 따라 거리로 나간 용기있는 형입니다. 그 형은 거리에서 과일장사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성공적으로 생존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IMG_5796.jpg

10분께 귤한상자씩 나눔을 하려면 택배비 포함 20만원이 듭니다. SBD 18을 @bitelo님께 송금하겠습니다.

참여방법 : 참여 댓글을 남기시고 @주사위를 써주세요.

상품 : 귤 4Kg (45~50과)

제가 2018년 1월 08일 점심시간에 주사위를 돌려 1위부터 10위까지 발표하겠습니다. (택배를 보내야하는 일이라 마감을 빨리 하겠습니다.)

저자 보상도 결국 여러분의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재미있고 좋은일 하고 계셨네요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cnstlf6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좋아요 ㅎㅎㅎ

와... 첫 댓글!! 인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ㅋㅋㅋ
3일차 뉴비 눈에는 그저 어마어마하게 느껴지는 이야기들이에요-
지금은 이것 저것 배우고 블로그 만들기 바쁘지만 킹비트님처럼 남을 돌아보고 베풀 수 있는 여유가 곧 생기길 바래보아요!

댓글에 @주사위 라고 써주세요. ^^

그냥 쓰면 되는 거군요! (몰라서 망설이고 있었어요ㅋㅋㅋ)
@주사위 얍!

우와 대박입니다 ~~~~ 받는 분들 너무너무 좋을 것 같네요 ~

댓글에 @주사위 라고 써주세요. ^^

참여합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breath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5이 나왔습니다.

캬!! 멋지네요
어쩜 이리 늘 멋진 생각만 하시는지...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hjk9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4이 나왔습니다.

저도 힘을 보태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풀보팅을 합니다. @kingbit님 글에 댓글 많이 달아주시면 맛난 귤 보내드리겠습니다^^

우와 정말 좋은일이네요!!!!
참여하고싶어요~ @주사위

사사사삿 !! 좋을일이 생길꺼같아요
@rhkddl664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4이 나왔습니다.

재밌고 감사한 이베트 입니다
참여~^^

@주사위

가상화폐로 실물거래 !
참 재밌죠 ㅎㅎ
저도 아는 지인에게 필요한 물건을 스팀달러를 통해 구매한 기억이 나네요 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hjk859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7이 나왔습니다.

겨울엔 역시 귤이죠 냠냠
좋은일을 항상 실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injo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3이 나왔습니다.

요즘 스팀잇은 정말 풍년이네요@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autoren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0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정말 멋지십니다.

대단한 실력입니다.
@spotpoin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4이 나왔습니다.

참여할께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bjgamez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이 나왔습니다.

와우 정말 따뜻한 나눔이네요

처음 스팀잇을 시작할때 독킹장학금에 참여했던거 같은데요 ㅎㅎ

뉴비들의 정착에 큰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주사위

꽝이라고 해야겠죠? 그래도 @jungs가 응원합니다.
@tanam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이 나왔습니다.

꽝이라니 아쉽군요 ㅎㅎ

대박!! 1. 처음봐요ㅋㅋ

신청하면서 주사위 굴려봅니다!
킹비트님 완전 감사합니다 !!! ㅜㅜㅜ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heeja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프로필이미지 너무 잘 그리셨어요...^^ 사진처럼 썬글라스면 더 멋지겠눈데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recod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9이 나왔습니다.

이런 통 큰 나눔+_ +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ㅎㅎㅎㅎ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ghana5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5이 나왔습니다.

겨울엔 이불속에서 귤이 최고죠 ㅎㅎ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happylaza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7이 나왔습니다.

귤나눔이라니!!!!! 과일 사먹을 엄두도 못내는 자취생에게 주시면.... 이웃분들과 나눠 먹을게요!!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hellc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4이 나왔습니다.

귤 참 좋아하는데...좋은 기획 감사합니다!
@주사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dgha1004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8이 나왔습니다.

역시 꾸준히 뉴비들을 위해 이벤트 열어주시는 모습 감사합니다. 참여해 봅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kain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8이 나왔습니다.

킹빗님의 좋은 일에 미약하나마 풀봇으로 응원하며 저도 주사위 한번 던져봅니다. ^^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jhan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이 나왔습니다.

여기 저기 좋은 일 많이들 하시네요 ^^ 정말 최고!!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hukyong74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1이 나왔습니다.

행운의 여신이여 감사합니다 ㅎㅎㅎ 와우 올해 운복 터지다고 하더니 ㅠㅠ

참여합니다아♥ @주사위

항상 나눔 실천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
전 멀리 있어서 응원만 하고 갑니다. :)

제가 또 귤 킬러죠 참여합니다 ~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julianpar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와 스팀잇엔 정말 재미있는 이벤트가 많네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kyung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5이 나왔습니다.

재미있는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저도 200팔로워기념 이벤트 중입니다. 시간되실 때 한 번 들러주세요.ㅎ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kyslmat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0이 나왔습니다.

항상 선행에 감사드립니다.^^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wuk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6이 나왔습니다.

정말 멋진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 정신을 이어받아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는게 아닌가 합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rbagg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0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저도 참여 원합니다^^
멋지시네요!

대단한 실력입니다.
@dorothy.ki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1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해볼게용~ㅎㅎ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wabangcut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정말 좋은 일 해 주시네요 ㅎㅎ @주사위

@순위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