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을 떠난 일... 일상이 무너지지 않길...

in #kr6 years ago

어젠 큰 송금 실수를 했습니다. 손떨리고 울렁거리더라구요.
어떻게 그런 실수를 할수 있을까 ? 이해도 잘 안됩니다.
자면서 꿈이길 바랬지만 ... 현실 맞습니다.

@kinbit@kingbit 글자 하나가 지옥의 나락으로 인도하는군요.

포스팅과 리스팀, 그리고 찾아가 댓글달고 지갑에 메모 남기고, 스팀쳇으로 글남기고 했습니다.

3000steem은 450만원 가까운 시세에서 샀습니다. 그러니 어마어마한 돈입니다. 그래도 방법이 없다는데 절망이 됩니다.

@kinbit님의 지갑에 들어가 돈이 나갔나? 있나? 확인만하네요.

이젠 완전히 제손을 떠났고 @kinbit님의 의지에 달려 있네요.

이 사건에 몰두하면 할수록 전 무너지고 말겁니다.
전 여전히 삶을 살아야 하고 열심히 구멍난 부분을 매워야 할겁니다.

일상이 무너지지 않도록 응원해주세요.
IMG_4476.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킹빗님 그 글을 보고 저도 정말 많이 놀랐어요. 빠른 시일내에 되찾을 수 있으시기를 바랄게요. 무엇보다 기다리시는 동안, 킹빗님께서 바라신 대로 일상이 무너지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좋은 소식 있기를...!!ㅠㅠ

감사합니다.

부디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꼭 그렇게 되길

사진의 커피잔들은 너무나 예쁜데
제 마음은 그렇지를 못하네요 ㅜㅜ
킹빗님의 이번 일이 아무쪼록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저도 한번의 실수로 시세의 1/10로 코인을 매각했던 경험이 있었던지라 남의 이야기로 들리지가 않네요.
미약하나마 풀보팅해봅니다.

그런 경험이 있으시군요. 뭐 지금 너무 현실감각이 없네요. ..

힘내세요
우리가 남입니까

감사합니다.

휴 너무 답답하네요ㅠㅠ
일단 @kinbit 이분이 상황 인식부터 하는게 급선무인데... 인지를 못하고 있는것 같으니 더 답답합니다.. 돌려주고 말고는 두번째 문제인데... 일단 저분이 벌어진 일을 알아채기까지 얼마나 걸릴지...
부디 좋은 결과 있기를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비활동적 유저라 걱정입니다.

어휴....정말 작은 돈도 아니고 어쩜 좋나요 ㅠㅠ
꼭 스팀 되찾으실 수 있길 기도하겠습니다!!!
응원할께요 힘내세요 킹빗님!!!

많은 분들의 격려에, 저도 함께 합니다. 저 사람 사이트 매일 들어가보고 있는데, 조만간 확인하고 돌려주지 않을까 하고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잘 해결될 거라는 믿음만 가져보렵니다. 힘 내세요.

이런... 어떠케요 ㅠ

힘내세요 킹빗님. 절대 일상을 잃으셔서는 안 되세요. 물론 큰 돈이기는 하지만 삶보다 중요한 것은 없답니다.

부디 힘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그래야죠.

뭐라 말씀드리기가 조심스럽네요.... 잘 해결되시길 옆에서 응원하겠습니다.

오래 있어주신다니 감사합니다.

정말 답답한 상황이네요. 일반 금융에 비해 이런 부분에 대한 안전 장치가 없다는게 가상화폐의 큰 단점인것 같습니다. 부디 잘 처리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힘내세요

안전장치가 필요합니다. ㅜㅜ

좋은결과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kinbit의 블로그 가보니 지금은 스팀활동을 거의 안하는 친구군요. 제가
그의 지난날 글에 사정이야길 달아놔봤어요. 보게 되길...그리고 산뜻하게 돌려주게 되길 상상해 봅니다.

타타님 감사해요.

계속 응원드려요 킹빗님...
정말 남일 같지가 않아서 ㅠㅠ

휴~~

안타까운 심정은 이해가지만 일상이 무너지면 안되잖아요.
힘내시고 부디 잘 해결되길 바라겠습니다.

그분이 메세지나 포스팅을 확인하시고 다시 킹빗님께 돌려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모든게 잘 해결이 된다면 기꺼이 함께 기뻐하고 싶습니다. 부디 잘 해결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저도 wallet 으로 0.1SBD 를 보내며 메세지를 남겼습니다.
부디 메세지를 보시고 행동에 옮겨주시기를 간곡히...

5 minutes ago Receive 0.100 SBD from hjk96
Hi. I'm @hjk96 and I'm family with @kingbit. @kingbit made the mistake of making a deposit. (3000steem). We sincerely hope you give the money back. Please...... Please.....

너무 감사해요.

왠만한 중년 직장인 한달 월급이네요.ㅜㅜ 힘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운내세요
그리고 꼭 돌아오기를 기원합니다...

기원이 이루어지길

아이구ㅠㅠ 꼭 잘 해결되었음 좋겠네요ㅠㅠ

꼭 꼭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아직 어제 그 시간 이후에 활동한 기록은 없어 보입니다.
아직까지는 희망을 놓지 않고 있습니다.
훈훈한 결말로 이어지길... ㅠ

신경써 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힘내시기 바랍니다. .

ㅠㅠ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큰 금액인데요
꼭~
행복한 결말로 매듭지어지기를 바랍니다

아름다운 결말을 기다려봅니다.

힘내세요 킹빗님 ....
머라고 표현을 드릴수 없지만 ... 일단 풀봇으로 응원 드립니다.
찾으실수 있을꺼에요
우리 노력해보자구요 !!!

댓글말대로 말하기가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무사히 해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해요. ~~

양심있는 유저라면 당연히 돌려줄텐데... 그보다 계정자체가 비활성 계정인 경우가 문제네요. 아이고...
조속히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잘되던 못되던 어래오래 회자될이야기인것 같아요.

부디 kinbit님이 선한분이셔서 돌려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부디. 부디.

잘 처리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타깝네요. 뭐라 말씀드리기가 어려울정도네요...

감사해요.

영어는 못하지만 ...글 올렸어요.. 힘내세요
https://steemit.com/kinbit/@tworld/please-listen-to-my-speak-kinbit

영범님. 감사해요.

여러 스티미언 분들이 청원을 하고 있는데
부디 꼭 돌려받으셨으면 합니다.

너무 감사하죠.

잘 해결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돌려받았다는 좋은 소식이 들렸음 좋겠군요. 힘내세요...

그렇게 되길 소원합니다.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힘내십시요.

감사합니다. 요즘 하니가 많이 위로가 됩니다.

힘내시란 의미로 미약하게나마 보팅하고 갑니다. ㅠㅠ

중간에 철자 하나때문에 송금실수가 일어나다니, 아찔 하셨겠어요.

잘 해결되셨으면 합니다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아이구정말 이런부분은 어떻게할수기없네요. 잘되길기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