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세차는 놀이다!

in #kr7 years ago (edited)

lifewith.png

안녕하세요. 킹비트 입니다. 오늘 부터는 아들과의 삶의 이야기는 이 대문을 써보려구요. ^^
박하사탕 @bakhasatang 과 함께 하는 삶이야기와 잘 어울리나요?

다들 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건 쉽지 않죠? 에너지의 차이가 나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특근으로 천근 만근인 나와 에너지 소비가 하고 싶어 안달이 난 아들.. 그러니 충돌이 날수 밖에요. 박하사탕은 아빠가 하는 일을 자기가 해보고 싶어합니다. 남자 아이와 아빠의 관계가 대부분 그럴꺼라 생각합니다. 아들은 아빠를 동경하면서도 넘어보고 싶은 대상인듯 합니다.

이런 아들의 힘을 빼기 위해 ㅎㅎㅎ 세차와 박하사탕의 이벤트 선물 발송을 했습니다. 세차는 남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 ? 입니다. 선물발송을 직접 하게 하므로 사회성 교육도 할 수 있습니다. 약속의 실천이라는 의미도 있고 선물 포장이나 택배 발송 같은 것들은 아직 해보지 않은 것들이니까요. 참 택배비비 6천2백은 아들돈으로 했습니다. 일단 제 돈으로 결제 해주고 현금으로 받았죠.

관련 포스팅 : 100팔로우 이벤트 추첨, Special thanks : @marginshort님

에코백에 선물들고 출발~~
IMG_1669.JPG

세차하는 차량은 회사 차량입니다. 제가 회사에서 팀들과 타는 차인데요. 실내가 더러워져서 셀프세차장으로 왔습니다.
IMG_1670.JPG

아들이지만 귀엽군요. ㅎㅎㅎㅎㅎ 절 닮아서 더 그런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IMG_1671.JPG

모자 링크 : Kignbit's MARKET 구성 : 스냅백 (1개) + 와펜 (5개) 판매합니다

움짤을 보시면 세차가 왜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인줄 아시겠죠?
IMG_20170903_190330-ANIMATION.gif

IMG_20170903_190411-ANIMATION.gif

물세척, 비누세척, 물세척, 실내 청소 순서로 세차를 맞쳤습니다. 전 이것만으로 피곤 피곤 하네요.

이제 박하사탕의 약속이행을 위해 택배를 보내야 겠죠.
IMG_1792.JPG
뭔가 새로운 일을 가르쳐 주는데는 인~~~~ 내~~~~가 필요합니다. 이거 가르쳐 주다가 폭발할뻔 ㅡㅡ;; 그래도 저도 이젠 육아 11년 차니까 잘 참았습니다. ㅎㅎ;;;

IMG_1794.JPG

수고한 당신 먹어라!!!
IMG_1796.JPG

이렇게 오늘의 중요 스케줄을 소화했습니다.
IMG_1797.JPG

아참 부자지간이라도 돈관계는 깨끗이 ㅎㅎㅎㅎ 택배비 돌려 받았습니다.
IMG_1800.JPG


이포스팅은 @dyuryul님의 [최저보상 8th] 스티미안 33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을 받는 글입니다.

Sort: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kingbit!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kingbit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ㅎㅎㅎ 부자지간이라도 돈 관계는 깨끗하게 !!
참.. 저도 세차를 해야되는데 ㅠ

비가 오는군요. ㅎㅎㅎ세차후 이틀만에 비라니..

와 제 차랑 똑같은 프라이드네요 ㅎㅎ
심지어 색깔도 똑같이 은색입니다...

그럼 세차한번 하시죠 ㅎㅎㅎ

손세차하면 물총을 아드님이 잡으려고 하지는 않았나요??
제 첫째는 물총 쏘러 종종 가자고 하네요...ㅎㅎㅎ

항상 내가 해볼께를 입에 달고 살아요 ㅎㅎㅎ

예전에 한국에서 저도 수동세차 많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아들하고 정말 재미있게 일을 하신 듯 합니다.

힘든 일을 시키는 거죠. 재미로 가장해서 ㅎㅎㅎㅎ

아 네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면 놀이가 되는 것 같습니다^^

세번째 사진 아드님 너무 귀여워요~!!!^^
세차하는거 재미있어보이네요~
아빠에겐 이래서 아들이 있어야하나 봐요ㅎㅎ

요즘 점점 뭔가 남자끼리만의 느낌 같은 느낌이 있어요 ㅎㅎㅎㅎ

항상 자동 세차만 돌리는 지라 직접 하는 세차는 어떤지 조금 궁금했었는데(아주 조금이요ㅋㅋ) 잘 보고 갑니다.
아이와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 )

놀이 삼아 해보시면 새롭답니다. ^^

아들이 제몪을 하네요 ㅎㅎ 부모님도 도와주고 말동무도 돼니 든든하시겠어요 ^^

요즘 "제법이네 " 이런 생각할 때가 많아요.

너무 보기 좋은 부자지간이네요^^
인~~~~내에서 빵 터졌습니다ㅋㅋ

뭐 만날 인~~~ 내~~~ 가 필요하죠 . 육아는 날마다 1회전입니다. 적응이 안되요 ㅡㅡ;;

Congratulations @kingb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드님이랑 보기 좋으네요^^
어릴시절 기억이 오랫동안 남겠어요 ㅎㅎ
보팅하고 갑니다 ㅎ 새로운 주 신나는 한주가 되세요ㅎ

반갑습니다. 보팅까지 해주시니 더 고맙습니다. ^^

아들과 세차 보기좋네요

먹스팀의 스타시군요. 포스팅이 모두 먹스팀 ㅎ ㄷ ㄷ 반가워요 ^^

세차도 하는 아이 모습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부자지간이라도 돈 관계를 정확히 하시는 군요 ㅋㅋ멋진 부자!!

아들 팔아 팔로우 늘리기중입니다. ㅋㅋㅋ

아드님과 보내는 시간은 항상~ 응원 드리고 싶습니다~!!
참 멋진 아빠세요~!!

찰나의 순간은 언제나 아름다워 보이죠 ~~ 실상은 휴~~~ ...

아빠이자, 친구, 맨토가 되어 주시는 킹비트님.
진심, 멋지십니다.

칭찬에 몸들바를 모르겠네요. ㅎㅎㅎ 친구와 멘토같은 아버지가 되는게 이상이긴 합니다.

와 부자지간 사이가 너무 좋은데요!!!
아드님이 너무 귀엽습니다 ^^

그.. 그... 그렇죠? 흠 .. 사람들이 저랑 붕어빵이래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신나서 세차하는 모습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려다가 한 번만 더 볼려고 다시 올라갔다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다님 댓글은 신나요 ㅎㅎㅎㅎㅎ

스팀 모자 세트군요 :)
조기교육이 언젠가는 유용하게 쓰일 일이 있겠죠ㅋㅋㅋ
멋진 아버님이신 거 같습니닷ㅋㅋ

스스로 모은 스팀이 사회진출의 밑거름이 되길 바랄 뿐입니다.

아드님이 역시 꼭 닮았네요.
보기 좋아요

감사해요~~ 칭찬으로 듣겠습니다. ^____^

아들래미 가 대단하네요.ㅎㅎ

세차 은근히 힘든데 ㅋㅋ

저희 아들은 언제쯤 아빠차를 세차해주려나요?ㅎㅎ

시간이 해결해 줄텐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