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Dol's life] 추운아침 모두 화이팅입니다!!

in #kr6 years ago

아무것도 모르고 출근길에 나섰다가 너무 추워 다시 집에 들어와버렸습니다..

두꺼운 옷을 챙겨 서둘러 나가려는데, 돌돌이가 기묘한 자세로 저를 배웅해줍니다ㅎㅎ

모두들 추워도 힘찬 하루를 시작하도록합시다!!

Sort:  

You check your cats pulse on the inside of the back thigh, where the leg joins to the body. Normal for cats: 110-170 beats per minute.

돌돌이는 오늘도 귀엽네요!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todayis님도 힘찬하루 되시길!

어머..돌돌이 너무 귀여워요~^^* 깜찍해라
참고로 저는 댓글타고 온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랍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갈게요
맞팔 해주시면 감사해요 (^^)(__)(^^)
자주와서 보팅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뉴비에요~ 같이 꾸준히 해봐요! 팔로우하러갑니다~

돌돌이란 녀석.. 귀엽네요.ㅎㅎ
처음뵙겠습니다. 팔로합니다. 돌돌이 소식 위주로 포스팅해주시네요.
돌돌이.. 잘 지내는지 종종 보러오겠습니다. 편안한 오후되세요~

고맙습니다~~ 저도 지금당장 팔로우하러갑니다!

:D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돌돌이 넘 귀엽네용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당 앞으로자주뵈용😁

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