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에서 보는 일산 호수공원 꽃빛축제!

in #kr6 years ago

제가 현재 살고있는 일산의 호수공원에서는 사계절 내내 축제가 진행되는데요!

겨울에는 꽃빛축제라고 하여, 공원을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놓습니다.

현재 영하 6도이기 때문에 밖에 나가지는 않고, 호수공원이 보이는 제 방에서

구경하고있습니다ㅎㅎ

근처에 살고계신 분들은 한번쯤 보려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Sort:  

오 대박!!! 저도 놀러갈래용!!ㅎㅎㅎ
영하 6도니 다같이 kirinboy님 집으로??ㅎㅎㅎㅎㅎㅎ

저야 환영이지요ㅎㅎ

방에서 휘황찬란하게 보이네요 .. ! 주무시는데는 빛때문에 불편하시진 않나요 ?

넵! 암막커튼치고 자서 괜찮아요. 걱정 감사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