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Dol's life] 돌돌이 놀리는건 항상 재밌어요ㅎㅎ

in #kr6 years ago

겨울이면 돌돌이는 햇빛이 들어오는 창틀에서 낮잠자는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커튼을 슬-쩍 열어봤습니다ㅎㅎ

꿀잠자다가 화들짝! 놀라는 돌돌이

귀찮게 하지말라는 무언의 표정을 보여주길래 조용히 커튼을 닫아줬습니다..

Sort:  

으앗ㅋㅋㅋㅋ저 눈망울을 보세요ㅋㅋㅋ

크크 저 당황한 눈빛;;

헉 눈동자가 너무 이뻐요! 빨려들어갈 것 같네요ㅎㅎ

돌돌이 대신 인사를 전합니다ㅎㅎ

고양이가 눈을 반쯤 뜬게 너무 귀엽네요 !!
버퍼링후~
눈뜬 것도 너무 귀엽다는걸 알게됬어요!!ㅎㅎ

ㅎㅎ감사합니다 koreahong님!

크흐흣 양이 넘 귀엽네요 놀라는 모습이 눈빛이 사랑스럽네요 ~

땡그래지는 눈이 넘 귀엽죠~

동물들 놀리는 것이 재미있는 이유는 잠시나마 동물들의 순수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사진만 봐도 너무 귀엽네요
팔로우하고 가요~^^

잠시나마 동물들의 순수함을 느낀다... 와닫는 명언입니다! 감사해요~

앟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귀여워용>_<

ㅎㅎ감사합니다!

ㅎㅎㅎ돌돌이 넘 귀엽네요!!!

돌돌이 대신 감사함을 전합니다ㅎㅎ

고양이는 정말 사람처럼 표정이 있는거 같아요.

네 표정으로 감정을 표출하는 동물인것같아요!

고양이 정말 귀엽네요 ㅎㅎ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