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Dol's life] 오랜만의 돌돌이 근황

in #kr6 years ago

2박 3일간 비발디파크로 휴가를 다녀올동안, 부모님이 돌돌이를 봐주셨는데요.

어제 정신없이 보드를 타던 중, 어머니가 돌돌이 사진을 두장 보내주셨습니다ㅎㅎ

사진을 보니 아니나다를까 침대에서 조는 모습이었는데요!

어머니가 카메라를 들이밀자 자다 말고 눈을 떳지만, 잠이 덜깨 부스스한 모습이네요...

하지만 이내 눈꺼풀이 무거웠는지, 눈이 스르르 감깁니다.

돌돌이 모습을 보고나니 저까지 피곤해져 보드를 내팽개치고 숙소로 들어가 낮잠을 자벼렸습니다ㅎㅎ

오늘아침 늦게 눈을 뜨고 나니, 3일동안 탄 보드의 후유증인지 온몸이 쑤십니다ㅜㅜ 여기저기 술약속으로 바쁠 스팀잇 여러분들도 건강 챙기셔야 합니다!

Sort:  

A cat has more bones than a human; humans have 206, and the cat - 230.

고양이거 너무 귀엽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석현님!

어머나 세상에..돌돌이 왜이렇게예뻐요...모델묘 같아요 합쳐서 묘델?! 이뿌다 ㅠㅠ

헉 묘델이라니ㅋㅋㅋ 감사합니다 돌돌이가 좋아하겠네요!

역시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

사랑입니다~~ 감사해요ㅎㅎ

돌돌이가 졸려하네요 그엽!

항상 졸려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heejae님!

헉 돌돌이 !! 너무귀여워요 ㅎㅎㅎ
송년회 정말 힘드네요 ㅠ_ㅠ

강아지나 고양이나 졸릴때 너무 귀여운것같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