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Dol's life] 돌돌이 시그니쳐 자세를 발견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돌돌이 사진들을 오랜만에 쭉 훑어보고 있었는데, 유독 자주 보이는 자세가 있더랍니다...
10장에 3,4장은 이런 자세를 취하고 있어 재밌었는데, 돌돌이 뿐만이 아닌 많은 고양이들이 이런 자세를 취할까 궁금하기도 하네요ㅎㅎ


앞다리들이 쫙 펴진 채로 앉아있기 위해 기다란 몸을 접어 등이 살짝 올라온, 또한 그상태로 고개를 왼쪽으로 돌린 사진들이 제 사진첩에 500장은 저장되있는 것 같습니다.


서재방에서도 역시 이자세. 어머니가 버섯 말려두신 바구니(?)에 꼬리를 말고 얌전히 앉아있는 모습입니다ㅎㅎ

그나저나 친누나가 연말 보너스로 손떨며 주문한 30만원 상당의 원목 캣타워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물론 조립은 저의 몫이기에 맘 단단히 먹고 있었는데, 택배기사님이 힘겹게 건네주신 무겁고 커다란 상자가 3개나... 열심히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Hi @kirinboy!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rbaggo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안녕하세요, kirinboy님
돌돌이가 저 자세를 할 때, 편한가봐요. 표정이 정말 귀엽습니다. 다음에 원목 캣타워 다 만들고 나면 올려주세요 :ㅇ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

tip!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팔로우하고 게시물보러 놀러가겠습니다!

In relation to their body size, cats have the largest eyes of any mammal.

으앗!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역시 돌돌이 입니다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돌돌이 좋아해주시는 todayis 님!!

엉덩이 톡톡 두드려주고 싶네요 ㅎㅎ

ㅋㅋ 두드리러 오십쇼 석현님~

귀여운 돌돌이 오늘도 보고갑니다 ㅎㅎ

아이구 항상 감사해요 heejae님!!

팔로우 해요~^^

앗ㅋㅋ마치 카메라를향해 포즈를취하는듯하네요 ㅋㅋ귀여운 돌돌이

진짜 가만히 있으면 고양이 석상같은 자세를 ㅎㅎ!! ㅋㅋㅋ

안녕하세요 kirinboy님 연말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8년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