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Dol's life] 폭설주의보가 발령되었네요.

in #kr6 years ago

오늘 아침 기상청에서 폴설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아침먹고있다가 폰에서 사이렌 소리가 들려서 깜짝 놀랐네요..

서울, 인천, 강원도(원주) 김포, 성남, 구리, 양평, 하남, 남양주 등에 많은 양의 눈이 내릴 예정이

라고 하니, 스티밋 여러분들 모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밖에서 큰소리가 나 놀란 돌돌이의 표정입니다ㅎㅎ

Sort:  

놀라서 약간 어리둥절하는 표정인가요? ㅎㅎ 귀엽네요.
기린보이님도 오늘 하루 눈길 조심하시고 안전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아이구 감사합니다 gilma님!!

ㅋㅋㅋㅋㅋㅋ완전 귀엽네요. 캐롤을 하루종일 부르고 싶은날!

ㅋㅋ 감사합니다. 눈쌓인 풍경이 너무 예쁘네요ㅎㅎ

돌돌이 너무 귀엽네욯ㅎㅎㅎㅎㅎㅎ

ㅎㅎ 고마워요 heejae님! 좋은하루 되세요~

돌돌이의 하얀털이 눈보다 하얗고 부드러워보여요!
사진보면서 만져보고싶은 생각이..ㅎㅎ

배부터 목까지의 하얀털은 회색, 검은색 털보다 부드러워요ㅎㅎ

컥 저두 고양이 너무 좋아하는데..ㅎㅎ
돌돌이 털 무늬가 예술이네요...백호인가...ㅋ
돌돌이 보러라도 자주 올게요.ㅎ

아이구 감사합니다! 돌돌이 사진 자주 올릴게요~

오늘도 폭설이 내린다고해요. 눈 조심!
돌돌이 깜짝 놀란표정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