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 형 남편 요리에 빠지다[부제:남편의 식탁]No.11

in #kr6 years ago

탄산수가 중요하군요. 메모해 두겠습니다.
그런데 튀김음식은 한번 하면 전쟁이 휩쓸고간 듯
주방이 난리가 나서 잘 안해먹게 되더라구요.
특히 여름엔...^^

Sort:  

항상 얼음물로 했는데 탄산수가 다르더라구요!
저흰 제가 야채 준비해주면 남편이 요리하는 동안 제가 뒷정리를 해요
그래서 만들어 지면 바로 먹을수 있더라구요 ㅎㅎ
설거지는 세척기가 한다는건 안비밀 ㅋㅋ
한번 해 보세요 ! 맛은 대박입니다 사먹는거 보다 훨얼씬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