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 내일 발표하는데 으앙 너무 떨리네요ㅠㅠㅠ

in #kr7 years ago (edited)

IMG_20170821_102518.jpg

안녕하세요ㅠㅠㅠㅠ 뉴질랜드에 살고 있는 키위♥ 입니다 ;ㅁ;
내일 학교에서 프로젝트 중간 점검 발표를 하는데 으앙 너무 떨리네요ㅠㅠㅠ

IMG_20170821_102524.jpg

당황하면 영알못이 되어 어버버어버버 하는데ㅠㅠㅠ
아.. 정말 걱정이 너무 되네요 ㅠㅠㅠ
십오분동안 사시나무 마냥 바들바들바들 떨 생각하니까 속이 울렁거려요ㅠㅠ

IMG_20170821_102529.jpg

이게 꽤 중요한 발표라서;; 오늘 제 글에 쓰신 댓글에 답글 하나하나 못 달아드리는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ㅠㅠ 내일 꼭 다 할게요 ㅋㅋㅋ

IMG_20170821_102531.jpg

사진은 컴공학부 Postgraduate (석박사) 학생들이 쉬는 곳에서 찍은 오클랜드 대학 캠퍼스 알버트 파크입니다.. 날씨가 좋아도 컴퓨터실에 갇혀서 중얼중얼 발표 대본 외우고 있었네요ㅠㅠ

사진 투척하고 저는 다시 준비하러 갑니다..
힁 ㅠㅠ

Sort:  

키위님!!!!!!!!!!!!!!! 앞에 앉아있는 사람들은 다 쪼랩이란 생각으로!!!! 잘 하고 오세요 화이팅!!!!

신난다님 ㅠㅠㅠㅠㅠㅠㅠ 고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이 쪼렙들이!!ㅋㅋㅋㅋㅋ 라는 생각으로 해보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엉엉

키위님!! 힘내시구 잘하실수 있을겁니다!! 화이팅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잘하고 올게요!! ;ㅁ;

크.. 떨리시겠네요. 그렇게 한단계 강해지겠지요.
화이팅입니다!!

지난 번 처음 세미나때 좀 망해서 더 부담감이 큰거 같아요ㅠㅠㅠㅠ이번엔 잘해야하는데 헝헝...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망하면 망할수록 다음에 더 잘하더라구요 ^^

으앗ㅎㅎㅎㅎ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 후회없이 했어요 ㅋㅋㅋ

좋은 일 있길 기원 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엄청 긴장 되시겠네요
저도 그런 경험 있었는데 코앞에 닥치니까 미치겠더라구요
그럴 때는 시작 전에 마인드 콘트롤 하세요
눈을 감고 '나는 긴장하지 않는다' 를 마음 속으로 20번 외치세요!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으으.. 지난번 발표때 좀 망해서 부담감이 더 있는 것 같아요. 그때는 진짜 바들바들 떨었거든요ㅠㅠ 들고있는 종이가 펄럭거릴 정도로요ㅠㅠㅠㅋㅋㅋㅋ 에휴
응원 감사합니다!! 이번엔 잘해야죠ㅠㅠ

화이팅입니다!!^^다들 키위님 보다 내용 모르시는 분들 많을거에요 자신있게 발표하시길~~아자자자!!^^

ㅠㅠㅠㅠㅠㅠ먹스타님 감사합니다ㅠㅠㅠ
잘하고 올게요!! ;ㅁ;

잘되시길 빌겠습니다^^ 화이팅!!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ㅁ+)/~❤
덕분에 오늘 후회없이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화이팅 입니다!
잘 하실 수 있을 거에요 ^^

감사합니다 조르바님!!
덕분에 오늘 좀 괜찮게 한 것 같아요^^!!

잘하실수있을거예요!!
저도 엄청 울렁증있어서 그 떨림이 공감되네요!

으아 진짜 제 차례 되기 전까지 바들바들 떨다가 심장이 쾅쾅쾅 뛰다가ㅠㅠㅠ
그래도 응원해주셔서인지 덕분에 오늘 꽤 침착하게 괜찮게 한 것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제가 돌아왔네요 !!!! 프로젝트잘되셨나 모르겠네요 !

오오 오랫만에 뵙네요ㅎㅎㅎ
네! 오늘 꽤 괜찮게 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