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여행기

in #kr6 years ago

사실 도쿄 여행기지만 호텔은 시부야에 있고 도쿄는 스치듯 다니기만 했던 일본여행이였습니다.

일본 여행 할때는 항상 교통 패스권을 끊어서 다녔었는데요.

이번엔 계획을 짜다가 보니 Suica카드와 PASMO카드를 알게 되어서 이용해 보았어요^^

저는 저 둘중 파스모 카드를 이용했는데요 이유는 나중에 수수료없이 전부 환불받을 수 있기 때문이였어요.

둘다 우리나라 티머니처럼 사용 가능한 카드이고 전자화폐로ㅓ 가맹점에서 쇼핑도 가능하답니다.

혼자 가는 여행이였기에 무엇보다 중요한 와이파이 환경은 포켓와이파이와 sim카드 구입 중

sim카드를 선택했어요. 전에 포켓와이파이 들고다니면서 썻었는데 하루에 20킬로 이상 걸어다니는데

너무 무겁고 생각보다 베터리도 빨리 소모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5일 1G인 sim카드를 구입해서 썻습니다.

다쓰고 반환 없이 그냥 버리면 되서 아주 간편하고 좋았어요.

나리타 공항에서 N'EX 라고 불리우는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왕복권으로 구입하면 어른은 4000엔으로 구입이

가능해서 계획 했으나 공항에서 시간이 너무 늦는 바람에 첫날은 리무진 버스를 이용 했고

귀국할때는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했습니다. 훨씬 비싸게 들어서 첫날 부터 예산 초과 ㅎㅎㅎㅎ

첫날은 시부야, 오모테산도, 하라주쿠, 메이지신궁을 방문 계획했으며

둘째날은 아사쿠사에 가서 센소지 절, 오다이바에가서 파레트 타운에 빅휠을 타기로..

(고소공포증 있으면 타지 마세요..혼자 타면 더 무섭다는...)

셋째날은 날씨예보에 비가 온다고 하여 우에노에가서 도쿄국립박물관과 우에노 공원을 갔다가 오덕의 천국

아키하바라에서 놀거에요 다 건물에서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나름 노력해서 짜봄 ㅎㅎㅎ

핸드폰에서 노트북으로 사진을 옮기는게 안되네요...

사진 있는 세세한 일정은 다음에 올려야 겠어요^^

다들 즐스팀 하세요!!

1월만큼 시장이 성장했음 좋겠네요 ㅎㅠㅎ

Sort:  

Congratulations @kooheehu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ooheehu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