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자격증 취득 도전

in #kr6 years ago

한동안 스팀잇에 뜸했는데 그동안 4차산업의 꽃이라는 드론 자격증에 도전 하였습니다.

일단 저는 국토부가 인정하는 전문 교육기관을 알아보던 중

한국 항공대학교 비행교육원을 발견했습니다.

잽싸게 등록을 했지만 대기자가 많아서 대기열에 이름을 올려 놓고 대기하고 있었는데

럭키!! 바로 교육을 받을수가 있게 되었네요.

그런데 드론 자격증은 초경량 비행장치 무인 멀티콥터 조종자라는

길고 어려운 이름으로 분류되어 있더라구요.

완구용 드론과는 다르게 엄청 큰 드론 (사진 속에 드론입니다 무려 전.폭.고가 1250x1250x730 입니다.)

KakaoTalk_20180419_214001265.jpg

처음 조종기를 잡을때의 심장 떨림이란..ㅎㅎㅎ 암튼 도전 중입니다.

다들 여유 되시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앞으로 운전면허증 처럼 하나씩 다 취득하실 수도 있어요.

어제 보니깐 드론 택시가 나왔더라구요 ㅎㅎㅎ


교육 다 받고 실기 시험 붙으면 여기저기 다니면서 보팅 많이 하고 다닐께요~

Sort:  

오오오!!!
실기시험 꼭 한방에 붙으시길 바랄께요!!
화이팅 입니다 :)

감사합니다~!!!

영화 인터스텔라가 생각나는군요 ㅎㅎ 멋집니다!!

인터스텔라에도 드론이 나왔나요?ㅎㅎㅎ

네, 인터스텔라에서는 드론이 쓰이지 않는 시대가 나와요~ 이미 고철이 되어버린 드론이 주인없이 날아다니는 장면이요 ㅎㅎ

공부하는 과정과 시험후기도 들려주세요~~

넵!! 열심히 올려보겠습니다.ㅎㅎㅎ

봄비가 내리네요^^

봄비에 씻겨 황사가 많이 사라졌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