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Travel - Ulsan Park (울산대공원)

in #kr6 years ago

Hello. :D This time, I want to tell you about my trip to Ulsan Park. The weather was a little bit hot, but I went on a picnic before it got hotter.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울산대공원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날씨가 조금 더워지긴 했지만 더 더원지기 전에 소풍 아닌 소풍을 다녀 왔습니다.

DSC_0017.JPG

I don't have any photos to upload since I exclude pictures of me and my girlfriend. Let me raise it a little bit. Haha...

저와 여자친구가 나온 사진을 제외하고 나니 올릴 사진이 몇개 없는데요. 조금이나마 올려봅니다. ㅎㅎ

DSC_0004.JPG

돗자리와 도시락을 싸와서 누워서 간단하게 밥도 먹고 산책도 하고, 여기 저기 핀 꽃들의 사진도 한 번 찍어 봤습니다. 그늘에 돗자리를 펴고 누워 있으니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ㅎㅎ

I packed a mat and a lunchbox, ate a simple meal, went for a walk, and took a picture of flowers everywhere. I found it light to sleep as I lay on a mat in the shade. haha...

DSC_0001.JPG

직접 싸 온 도시락과 이름 모를 꽃입니다~~

It is lunchbox and flower that does not know its name.

DSC_0020.JPG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Thank you for reading. :D

Sort:  

여친과 함께 김밥에 소풍도 가시고... 완전 부럽 ㅠ

사진 정말 멋있습니다~ 울산 한번도 안가봤는데, 가보고 싶네요(저는 부산출신)

한번가보세용 ㅎㅎ 나들이 하기 좋아요 ㅎㅎ

울산공원이구나!
울산에는 한번도 가보지않았는데 부산이랑 가까워서
꼭 한번 기회되면 다녀오고싶네요 :-D
그나저나 김밥 완전 맛있어보입니다!'-'b

부산에서도 시외버스나 시내버스를 타도 울산대공원에 갈 수 있습니다..ㅋㅋ시내버스를 타면 가격은 저렴하지만 시간이 다소 오래걸린다는 단점이.. ㅎㅎ 가족과 간단하게 다녀오기 좋습니당 ㅎㅎ 부산에 시민공원도 좋던걸요? ㅎㅎ

I love your lunch, I'm a big fan of Asian food

Thx :D
Im big fan of your comment !! ^-^

도시락 비쥬얼이 매우 좋네요~

울산대공원이 얼핏보기엔
외국같기도 하네요~
가보고싶어지는 비쥬얼..ㅎㅎ

그런가용..ㅋㅋ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을 정리하는 곳이 공원만한곳이 없더라구용.. ㅋㅋ

울산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같이 갈 사람이 생기면 울산대공원 한번 가봐야겠어요 ^^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영어로 같이 쓰면 사람들이 많이 오나요??

한 번 가보시길 ㅎㅎ 좋아용 ㅋㅋ 음.. 영어는 제가.. 평판이 낮아서 그런지.. 많이 안봐주세요. 다른 분들에 비해서 어떤지도 주위에 스팀잇을 하는 사람이 없어서 어떤지 모르겠구요 ㅜㅜ 도움이 안되서 죄송합니다.

어머 도시락이 너무 맛있겠어요 ㅠㅠ 특히 김밥. 도시락 먹으러 나들이 가야 할까봐요

감사합니다 ㅎㅎ 시간나시면 간단히 소풍다녀오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용 ㅎㅎ 영국은 날씨가 어떤지 모르겠네용 ㅎㅎ 한국은 이제 엄청 더워질건가봐요..ㅜ_ㅜ

도시락 싸서 공원 가는거 정말 좋죠.
이제 낮에는 더워서 힘들 것 같지만
저녁에는 좋을 것 같아요~~~

네 ㅎㅎ 가까운 공원으로 소풍다녀와도 좋을거 같아요. 뭔가 힐링이 되는 느낌이였습니다 !

안에서 자전거도 대여 할 수 있어서 참 좋답니다. 예전에 장미 터널인가 거길 지나가기 위해선 따로 입장료를 내야한다는게 다소 실망스러웠는데 울산 대공원으로 여러번 가도 좋은 듯 합니다. 태화강 공원과 문수경기장 울산 대공원, 대왕암 공원 이렇게는 울산 여행하시는 분들이 꼭 한번 가보시길

와 맞아요.. 대왕암 공원도 엄청 이쁜데 ㅋㅋ 저번에 갔었는데 한국사람은 없고 외국인분들만 엄청 많이 왔던 기억이.. ㅎ_ㅎ

정말 많이 갔었죠 작년에 가보니 리모델링 해서 중간길을 만들어놨더라구요 정말 멋진 곳입니다.

얼마전에 한강 피크닉 밋업이 있었는데
도시락 싸오기 미션이 있었더랬죠 ㅠㅠ
못가서 아쉬웠는데 도시락싸서 한강이나 공원 나들이 가고싶네요~

밋업가면 정말 재밌을거 같아요 ㅋㅋ 도시락도 다 같이 싸와서 맛있게 먹고.. 재밌게 놀기도 하고 이쁜 사진도 많이 찍고.. ㅋㅋ 좋은 시간이였을듯한데 아쉬웠겠어요 ㅜㅜ

공원에서 돗자리깔고 소풍가본지가 언젠지... 그런데 벌써 코스모스가 피었나요? 빠르네요. 매미소리도 들리더라구요. 도시락데이트 부럽습니다.

저도 엄청 오랜만에 소풍이라.. ㅎㅎ 저게 코스모스인가요? ㅋㅋ 이쁜꽃이 펴있길래 찍은건데 ㅎㅎ @kekemo 님도 시간내서 소풍한번 다녀오시길!! 다녀오니까 좋더라구용 ㅎㅎ

ooooh such a nice day , with yummy food :D happy happy

Thx. I'm happy with your comment. HAPPY HAPPY :D

waaw such amazing photos, love it :0 really great shots :DD 😊😊

Thx. Have a nice day. :D

울산대공원은 참 부담없이 가기 좋죠...넓고 확실히 대기업이 만들어서 그런지 무료 공원치고는 퀄리티도 있고

아 그런가용.. 대기업이 만든 공원인가요 ㅎㅎ 그거는 몰랐네요..

스크가 만들어서 울산시에 기증했죠...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팀잇 시작하게 된 초보 스티머 @Heeingu 입니다~! 댓글에서 보고 들어왔어요 ^^

저는 책과 강아지와 일상을 블로깅하려고 하는 뉴비입니다.. ㅎㅎ

팔로우와 보팅할게요!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도 초보스티머입니다. ㅎㅎ 저도 잘 부탁드려요 !! 함께 잘해봐요~~ 힁구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

도시락 너무 맛있어보여요!!

감사합니다. :D

Nice posting. I enjoyed the story!
Thank you for sharing!
Upvoted and Followed! 😊😊😊

와 ㅎㅎ 울산대공원 가보고 싶네요 사진 너무 예쁘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장마가 시작되었으니 ㅜㅜ 장마가 끝나고 한번 와보세요 ㅎㅎ 좋습니다 ~~ !

울산에 가면 들러 봐야겠네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

오잉!! 여행은 어디를 가느냐 보다

누구와 가느냐가 훨씬 중요하지요..
부럽 부럽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당 ^-^

beautifull!!
Following you hope so you visit my blogs too :)

Thank you. :D
yeah. I'll go visit your blog, now.

오 도시락 데이트 멋지네요
좋아보입니다.
울산 사시는가보군요 ^^
좋은꿈 꾸세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울산과 나름 가까운 부산에 살고있습니다.ㅎㅎ 오늘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_^

풍경이 너무 예쁘고 도시락도 맛있어 보여요!!

감사고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용 !! ^-^

오 사진도 멋있고 영어도 잘 하시는군요
무엇보다 여친과 소풍 나들이가 부럽군요~^^
그리고 짱짱맨 철자가 z가 아니라j입니당~~~jjangjjangman

으악... 영어는 못해요 ㅜㅜ번역기의 힘을 받아... 짱짱맨이... 헉...
소풍간거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korea-new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orea-new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orea-new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