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 만삭 사진을 찍다

in #kr6 years ago


[만삭사진을 찍다 ]


드디어 임신 한지도 30주가 지났습니다. 30주 동안 정말 힘들었고 .. 정말 많은 생각이 들더군요


내가 과연 아기를 잘 키울수 있을까.. 내가 아기에게 상처를 줘서 힘들게 하진 않을까.. 


하루에 시도때도 없이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에 저는 울기도 정말 많이 울었습니다. 


처음 임신이라는 소식을 들었을땐 어떨떨하다가 심장 소리를 들었을떈 갑자기 내몸이 떨렸고 


처음 태동을 느꼈을때에는 이건 뭐지?  너 지금 움직인거니? 하고 신기해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만삭 사진을 찍으면서 우리아기도 재미있었는지 뱃속에서 힘차게 놀더군요.. ㅎㅎ 


오래간만에 화장을 하고 하이힐을 신고 예쁜옷을 입고 카메라앞에 서보니 너무 어색했습니다...


무려 작년 가을까지만해도 매일매일 화장하고 하이힐을신고 예쁜옷을입고 돌아다녔는데 말이죠.. 


출산하고 아기가 크면 아기랑 같이 예쁜옷을 입고 돌아다닐 생각을 하니 기분이 묘하면서 설렙니다 


이제 드디어 예정일은 약  10주 정도가 남았습니다.  그동안 아무탈 없이 우리 아기가 잘 버텨줘야 할텐데 .. 


30주가 지났는데도 아직도 불안하고 부담스럽고 설레고 걱정되고 롤러코스터는 계속됩니다... 


언제쯤 롤러코스터의 종점에서 내릴수 있을까요..?  왜... 출산후에도 계속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Sort:  

지금이 그래도 애기 안정되고 편한시기인데... 앞으로 10주 후에 또 다른 세상이 펼쳐지니 남은 시간 즐기세요. 애기 나오면 다시 배속에 넣고 싶다는 생각 드실꺼에요 ^^;

편한시기 아닌거같아요 ㅠㅠ 왜 저는 계속 아플까요 ㅠㅠ 또 다른세상 빨리 경험하고싶어요 ㅎㅎ

저는 아내가 그런 얘기를해서 말씀드린건데... 사람마다 차이는 있으니 koreayida님은 지금 아프고 힘드시군요. 그럼 10주 후 맞을 아기를 생각하면 힘내세요^^;

살도 많이 안찌시고 너무 예쁘신걸요 ㅎㅎ 남은시간 편안하게 지내세요~ 엄마가 편안하면 아이도 편아하다는말이 낳아보니 맞는 것 같아요 !

예쁘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생각 하면서 남은 시간 편안하게 지낼게요~

임신중에도 예쁘시네요 ^^ 남은 시간 잘 보내시고 순산하세용!

예쁘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시간 잘보내겠습니다~

너무 날씬하셔서 만삭 아니신 것 같아요! 부러워요^^

날씬하긴요 ㅎㅎㅎ 실제로 보면 퉁퉁 하답니다 ㅎㅎ

마음 편안하게 가지시면 됩니다 ^^

네네 편안한 마음 갖겠습니다~~~

30주면 이제 안정권안에 들었네요! 분명 좋은 엄마가 될겁니다. ^^ 힘내시고 항상 좋은 생각 맘을 편하게 가지시길 바랍니다.~~~

네네 힘내겠습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앗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ngratulations @koreayid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사진 너무 예뻐요 맞팔로우하고 가요~^^* 건강잘 챙기시구 순산하시길 !!어여 주무세요~~

맞팔로우 감사합니다 ㅎㅎㅎ 자주 만나용~

전 이제 출산한지 80여일 된 아가엄마예요 ! 만삭사진 넘 예쁘신데요? ㅎㅎ 남은 기간도 잘 보내시구 순산하세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응원합니다 ^_^

팔로우 랑 응원 감사합니다 ^^ 출산하신지 80일되셨으면 아가가 정말 귀여울것같아요!!! 자주놀러갈게요 ㅎㅎ

정말 아릅답습니다

감사합니다 ~~^^

축하축하 순산 기도할께요.

감사합니다 ^^

만삭사진 너무 예쁘게 잘 찍으셨네요!!
저는 만삭사진 따로 안찍어서 ㅠㅠ 아쉬운 마음 반이네요 ㅎㅎ
저는 38주인데 너무 지쳐서 얼른 낳고 싶어요 ㅠㅠㅋㅋㅋ

무사히 순산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koreayida님을 닮은 이쁜 아이가 나오길~^^

이게 만삭의 요??관리 음청잘하셧나바요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