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치기 평창 갔다가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명절 첫 연휴 평창 갔다가 왔습니다.
스켈레톤과 크로스컨트리 구경하고 왔습니다.
강철체력으로 당일치기로 !
경기장에는 차가 이동할 수가 없어서 오로지 셔틀버트만 이용을 했는데
차가 부족하거나 기다리는 시간이 길지 않아서 이용하는데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분명 오늘 올림픽을 보러 갔는데!
동계올림픽을 보러간건지 직접 하러간건지 구분이 안될 정도로 언덕을 많이 올라갔네요.
경기장은 왜이리 높은 곳에 있는지.. 오랜만에 운동하고 왔습니다.

전세계 사람들이 보는 티비에 한번 나와보겠다고 별 쇼를 다하고 왔네요
다행이 원하는 제 모습이 등장해서 혼자 엄청 만족하였습니다.
저만 알아볼겁니다.
당연하지요
저많은 사람들중에 한명이니깐요

1.JPG

쉬는 명절 모두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Sort:  

저 많은 분들중에 누구실까요? 궁금하네요.
저도 예전에 일기예보 배경화면에 나왔다고들 하더라구요.
저는 못봤지만....
하여튼 부럽습니다. 좋은 구경도 하시고...
즐거운 명절 되세요.^^

전 좀 노리고 했네요..ㅋ
방송이 20초 정도 늦게 나와서 !ㅎ
복 많이 받으세요 ㅎ

설마 금메달 가즈아 종이드시고 있는 저 분인가요 !

가즈아 종이를 드신분에 위치를 파악하고 자리 선점을 했습니다.! ㅋ

오 왠지 저분 같습니다. 평창의 공기는 어떤가요?

확실히 높아서 공기가 다르네요;;
영상이 분명한데 너무 추웠습니다. ㅠㅠ

얼른 돌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