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 먹을 땐 전 항상 믹스커피죠!

in #kr6 years ago

3.jpg

여러분들은 김밥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해서 자주 집에서 김밥을 싸는 편인데요

초딩 작은딸이 아직 방학중이고
저는 화, 수 아로마 수업을 가야하고~
그러다보니 아이가 먹기편한걸로
간단하게 식사준비를 해둬야 하거든요

지난주는 유부초밥을 해놓고 갔는데
오후에 김밥 생각이 나서
오늘은 김밥 재료 사다가 김밥을 쌌어요

원래는 참치김밥을 싸볼까 했는데
우리 딸이 참치김밥은 싫다네요 ㅋㅋ

4.jpg

요렇게 재료 준비해두고
내일아침 밥만 새로해서 몇줄 싸두고 나갈 거에요

그럼 오며가며 잘 챙겨먹으니까요~
이번주까지만 하면
금요일부터 개학이고
다음주는 학교에서 점심도 먹고 오니까
걱정이 없어요

정말 애들 방학하면 밥 챙겨주는게 젤 큰일인 듯~

우리 큰딸은 깻잎도 들어가야 좋아하는데
오늘은 그냥 패쑤~ 했네요.
나머지는 다 들어갔으니까요

5.jpg

요즘 저는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요
이상하게 김밥 먹을때는 믹스커피가 땡기더라구요
달달한 믹스커피 한잔 진하게 타서 마시면
김밥이 더 잘 먹히는 듯해요

그래서 오늘도 어김없이 믹스커피 한잔 마셔줬어요

6.jpg

제가 현미밥을 너무 좋아해서
김밥도 그냥 현미밥으로 쌌어요

저는 따로 밥에는 간을 안해요
참기름을 넣으면 너무 밥이 따로 놀아서
싸기만 불편하고 ㅋㅋ

어차피 재료에 웬만한 간은 다 되어있어서
싱겁지 않더라구요
저희가 짜게 안먹기도 하지만...

햄은 뜨거운 물로 한번 샤워시켜주고
계란이랑 당근만 소금간 살짝
아! 시금치 무칠때도 소금간 살짝 해준게 다에요
단무지랑 우엉은 정수기 물에 헹궈주고
그래도 간이 세니까요.

김밥 자주 싸먹으면 쌀도 빨리 떨어져요
김밥으로 먹으면 밥을 정말 많이 먹게 되는거 같아요
그래도 전 김밥이 좋네요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고
사먹는 김밥은 자주 안먹어요
한번씩 먹고 싶으면 재료 사다 바로 싸먹는편이에요

신혼때 아침 잘 안먹는 남편 밥먹이겠다고
김밥 재료 만들어뒀다
아침에 밥만 새로 해서 김밥싸서
출근하는 남편 손에 들려보낸 그런때가 생각나네요 ㅋㅋ

Sort:  

김밥에 커피믹스도 어울리나 보죠...
전 콜라랑 잘 먹거든요.
한번 커피하고도 먹어봐야겠네요.^^

그렇군요 전 커피믹스가 좋더라구요ㅎ
뭐랑 먹든 김밥이 맛있으니
자주 만들게되네요~

다양한 풍미 또는 풍미. 이걸 TV에서 먹는 걸 봤어.
그것을 어떻게 간단하게 만드는지.

별로 어렵지않아요
좋아하는 재료들로 간단히 만들어보세요~^^

네 김밥이 참 좋긴 한데... 이상하게 밥은 배이상으로 먹는 느낌이에요.. 전 김밥은 환타랑 자주 먹었던 기억이... 이상하게 탄산이 땡기더라구요....ㅠㅠ

그니까요. 김밥먹으면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차는 느낌ㅠ 밥을 엄청 많이 먹게되요
김밥에 주로 탄산음료랑 많이들 드시나봐여ㅎ

ㅎㅎㅎ 나도 출근하는 남편 손에 김밥 들려보내면 사랑받을텐데... 김밥은 못싸주겠네 ㅎㅎㅎㅎ
이게 손이 엄청 가지 않아요??? 비주얼이 울 엄마가 싸주는 김밥이랑 완전 비슷하게 생겼어요. 맛도 비슷할 것 같은...
엄청 맛있는데 +_+
우리 딸도 오늘부터 방학...ㅠㅠ
그리고 이번주 금요일부터 담주까지는 점심 먹기 전 하원 ㅜ
아... 나 어떡하죠? ㅎㅎ

재료준비 생각보다 어렵지않아서 만들어두면
밥만해서 김밥싸면되니까
간단히 먹기 좋은거같아
어린이집옮기고 적응기간이라 빨리오나보네ㅋ
적응끝나면 우리 당장 만나자ㅎㅎ

ㅠㅠㅠ 김밥 너무 맛있어보여요!!!!
역시 ktaewon님 저랑 취향이 비슷하시네요.
김밥에 계란은 두껍게 넣어야 제맛이죠!!ㅎㅎㅎ

네. 오늘 만들어두고 갔더니 애들이 잘 먹었네요
pandafam님도 김밥드실줄아시네요ㅎㅎ
전 젤 좋아하는 반찬이 계란말이에요
울딸은 계란찜을 그렇게 좋아하네요
저 닮아서 계란반찬 좋아하나봐여
오늘은 뭐 맛있는거 드셨나 보러갈께요ㅎ

작은딸은 방학때 학교안가는거예요?
방과후랑 학원은가요?
하루종일집에있음 서로힘들것같아서
김밥저도 밥은따로간안해요
재료에다되있으니 자주해먹게 안되던데 언니진짜이것저것부지런하신듯!

방과후랑 학원가도 하루종일은 아니라
혼자 있어야 하는 시간이 좀 있거든
반찬이랑 밥이랑 해놓고 나가도 애들은 잘 못차려먹으니
그냥 김밥이 젤 편한거 같아
자주 싸서 그런가 나도 편하고 ㅎㅎ

아 언니가 집에서 봐줄수있는줄알았는데 언니도 배우러가고 운동가서 못봐주는구나
울딸도 낼모레면 학교가서그런지
사학년도 아직어린데 밥차려먹어야하고 이런거생각하면 쨘하긴하네요 ㅠ

저도 김밥킬러인데 만드는 과정은 너무나 귀찮은것...ㅠㅠ
한번만들어놓으면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