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김밥 먹을 땐 전 항상 믹스커피죠!

in #kr6 years ago

ㅠㅠㅠ 김밥 너무 맛있어보여요!!!!
역시 ktaewon님 저랑 취향이 비슷하시네요.
김밥에 계란은 두껍게 넣어야 제맛이죠!!ㅎㅎㅎ

Sort:  

네. 오늘 만들어두고 갔더니 애들이 잘 먹었네요
pandafam님도 김밥드실줄아시네요ㅎㅎ
전 젤 좋아하는 반찬이 계란말이에요
울딸은 계란찜을 그렇게 좋아하네요
저 닮아서 계란반찬 좋아하나봐여
오늘은 뭐 맛있는거 드셨나 보러갈께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