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팔로워 300명 돌파]저도 드디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24살 젊은 아빠 딸바보 @kth6689입니다!
스팀잇이라는 SNS의 유져가 많아짐에도 불구하고 스팀잇에 대한 전문적인 기사가 없는것 같아요 이유가 따로있나요? 가장큰 홍보는 기사화가 아닐까 싶은데 재대로된 기사가없네요!

Sort:  

단순히 제 의견이지만 일단 스팀잇에 관해 전문적으로 아는 기자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종합지는 말할 것도 없고, 경제지나 IT 전문지 등은 쓸 법도 한데 아직까지 소개 수준에 머무르고 있네요. 차라리 사회부에 토쓰해서 주말자 기획으로 "이런 가상화폐도 있다"고 스팀잇만 비중있게 다루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ㅎㅎㅎ사회부에서힘한번써주셨으면좋겠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