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 55달성~!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쿠나(@kunastory)입니다.
어느덧 저에게도 명성도 55를 달성하는 순간이 오네요. 스팀잇 가입한 지 188일만의 경사로운 순간입니다 ㅎㅎ

B564F5BE-22E0-435E-9D06-93A54F104DF6.jpeg
명성도 55부터는 뉴비가 아니라고 하죠. 이제 그에 걸맞는 포스팅으로 찾아 뵈야한다니 어깨가 무거워집니다.

저는 글을 쓸 때도 간단하고 자유롭게 쓰는 걸 좋아합니다. 자칫 성의없어 보일 수 있어 다른사람들이 어떻게 느낄지 모르겠네요 ㅠㅠ 정말 보팅많이 받고 댓글 많이 달리는 글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간단한 글 쓰는 것도 약간은 귀찮고(?) 준비가 필요한 데 스팀잇에는 대단한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최근에 스팀 가격도 많이 떨어져서 한 동안 방황했었는데요. 꾸준히 스팀잇을 하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컨텐츠가 중요한데 암호화폐나 대중이 관심가질만 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 양질의 글을 작성하는 데 힘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ㅠㅠ

하지만 살아남는 자가 이긴것이다란 말이 있죠. 그냥 저는 스팀잇에서 생존하는 게 목표입니다. 스팀잇의 계속적인 발전을 바라며 옆에서 그 밝은 미래를 함께하고 싶은 생각입니다. 스팀잇을 통해 배우고 나름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스팀잇이 좋은 것 같습니다.

스팀잇이여~ 영원하라~ 그리고 승리하라~!!

Sort:  
황홀한 @kunastory님 안녕하세요! 모찌 입니다. 섹시한 @room9님이 그러는데 정말 멋진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맛있는 풍선껌으로 사먹을게요~^^ㅋ

짝짝짝~!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 같이 커가는 기쁨을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저도 오늘 55가 되었는데요... 같이 되신분을 만나니 좋습니다 ㅎㅎ
다음엔 또 60되었다고 회갑연 한번 같이 하실 수 있기를...

축하드립니다 ㅎㅎ
네~ 회갑연(?)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축하드려요~!ㅎㅎ
이제 명성도 60을 향해...ㅎㅎㅎ

감사합니다. 천천히 꾸준히 60까지 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축하드려요, 쿠나님^^

감사합니다. 수지님도 곧 달성하실 거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쭉~ 60가즈아!!!

감사합니다.
스팀도 같이 가즈아~~~~~!!

축하드립니다. 부담없이 즐겁게 하셔요~
@축하해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이젠 뉴비 안녕이네요^^ ㅎㅎ

기분 좋지만 왠지 모를 책임감도 생기는 듯 하네요 ㅎㅎ

완전 부러워요~~축하드립니다

열심히 하시면 곧 달성하실 수 있을거에요^^ㅋ

축하드려요~~~^쭉욱 뻗어나가세욤^.^

감사합니다^^
쭉쭉 가즈아~~~~~~~!!

명성 55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는아직 갈 길이 머네요 !! 뉴비에서 벗어나서 포스팅에 대한 부담이 있으신가봐용 ㅎㅎ 그냥 본연 그대로, 했던 방식대로 하시면 될 거 같은데용? ㅎㅎ

고맙습니다. 꾸준히 하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