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s #kr-event] 100명 팔로워 달성 기념 이벤트 :D / 신세계상품권

in #kr6 years ago (edited)

팔로워 100명 1.jpg

팔로워 100명 2.jpg


안녕하세요♥ @kundani 인사드립니다.

팔로워 100명 넘은 기념! 소소한 이벤트 하나 준비했습니다 :D

하고 싶은 말

스팀잇을 시작한지 어느덧 27일이 되었습니다.
명성도도 꽤 올라갔네용ㅎㅎ
솔직히 처음에는 보상에만 급급하여,
심리적인 불안감(?)을 떨치지 못했는습니다.
그리고 컨텐츠도 뭘로 해야할지 잘 몰랐구요.

하.지.만. 이제는 어느정도 컨테츠도 정해졌고,
무엇보다 우리 고마운 스티미안분들 덕분에
팔로워가 100명이 넘었습니다!

그전에는 100명 넘었는데 이벤트 같은 것을 왜하지?
이런 마음이었는데...
이게 처음에 얼마나 노력해야 만들어지는지,
값진 결과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도움은 팔로우 해주시는 스티미안분들이기에
당연히 갚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스팀잇을 처음으로 소개시켜 주셨던 @tata1님!
이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궁금한거 많이 물어봤는데 ㅎㅎㅎ
그때마다 친절히 알려주셔서 길을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참여방법

  1. 팔로우/보팅 부탁드려요!
  2. 리스팀 자유입니다! (리스팀시 많은 이들이 볼 수 있겠죠?)
  3. 댓글에 뉴비한분을 추천해주세요! @뉴비소환

이벤트상품

KakaoTalk_20180204_084843985.png

  • 당첨자 : 신세계모바일상품권 3만원, 1 SBD
  • 당첨자의 추천 뉴비 : 2 SBD

아직 뉴비라 소소하게 진행합니당 :D
상품권은 카톡으로 보내드려요(추후공지)

선정방법

  • 댓글 순서대로 순서를 정합니다.(댓글 중복불가)
  • 아래에 제가 순서를 적어드릴겁니다 ^^
  • 추첨기를 통해 번호를 선정합니다.
  • 당첨자 선발 과정은 동영상으로 첨부 할 예정입니다.

마감일

  • 2월 10일 오전 12시에 마감하겠습니다.

발표일

  • 2월 10일 오후 7시에 발표하겠습니다.

이번 이벤트가 진행 될 수 있었던 것은 다 여러분 덕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스티미안분들과 자주 소통하는 @kundani가 되겠습니다.
아름다운 스팀잇 세상을 위하여 :D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으아 이벤트라니... 당첨되었으면좋겠습니다!!!
저도 뉴비라... 어떤 뉴비님을 추천해야되는건가요? ㅠ

1
없으면 안해주셔도 되요 ㅎㅎ
감사합니당 :D

전 상품권을 받아도 쓸데가 없으니.. 소소하게 보팅으로 응원만 하겠습니다 :)
100 팔로워 넘나 축하드립니다!

2
아이구 당근케이크님 ㅎㅎ
축하 감사해용! 한발 다가간것 같습니다 ㅎㅎ
보팅 고마워요 :D
그래도 강제참여로 진행 ㅋㅋㅋㅋ

이벤트~멋지싶니다^^
아름다운 스팀잇 세상...좋아요^^

3
참여 고마워요 :D
스티밋세상 많이 좋아요 ㅎㅎ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쿤다니님!
소소하게 이벤트 참여하여 봅니다

4
소소하게 참여 감사합니다 ㅋㅋㅋ
축하도 소소하게 감사드려용 :D

100명의 팔로워 ! 축하할 만 합니다!!
인도 여행은 이미 다녀오신거네요 저도 15년 전쯤 한 달 동안 다녀온 적 있었는데 지금도 모든 순간이 생생하게 기억나요^^
야생바람 느껴지는 여행이야기 쓰시는 @morigesa 뉴비님을 소개합니다
전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5
감사합니다 아마란님!
곧 팔로워 100명 되실거에요! 그때까지 힘내세용,
응원할께요 :D

팔로우하고 갑니다~!
이벤트 멋지세요^^

6
소소한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당첨 응원합니다 :D

좋은이벤트입니다~ 이런이벤트의당첨자가 주최자인건 어떨까요?
@kundani 님을 추천합니다!
DQmQDFTyP8LYDjaWFj4LvVmYiwwoDSzZqdPT3AXqcWwgwfr.gif

7
짱짱맨 오셨네용ㅎㅎ
제가 당첨되면 참 웃긴상황이겠네용
감사합니다 :D

@cory0210을 추천합니다!
여러가지 육아꿀팁 읽어볼만해요~!

8
뉴비 추천 감사합니당!! 한번 읽어 볼게요ㅎ
당첨되기를 조용히, 아주 조용히 응원합니다 :D

1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신청하고 가요!

9
정상 응모되셨습니당 :D
보팅도 부탁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당첨되셨어용 :D
늦어서 죄송해요 ㅎㅎ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벤트에 참여해보고 싶어요 ㅎㅎ
@zaedol 소환! ㅎㅎ

10
감사합니다 쑤님 ㅎㅎ
아직 모자르지만 더 열심히 할게용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보팅 팔로우하고 @jungdubu 뉴비분 알려드리고 갑니다 ㅎㅎㅎ
100팔로우 축하드려요!1

11
감사합니다! 정상응모되셨어용
뉴비분은 한번 둘러 보겠습니당 :D

우아! 100팔로워 축하드려용
통큰 이벤트 , 저도 참가 할래용 ^^

12
소소하게 준비했습니당 ㅎㅎ
수지님의 도움 감사합니당
당첨되길 조심스레 빌께요 :D

@minifam 님을 추천합니다

풀보팅했습니다!!

13
아이고 오탁님 참여 감사드려용 :D

오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더욱더 번창하시길!!! 꼭 화환에 써있을 것 같은 멘트지만 진심입니다 헤헷

14
축하 감사드립니다.
어디 개업한거 같네요 :D ㅋㅋㅋㅋ
정상 응모 되었습니당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15
@allsale 님 항상 감사합니다 ^^
화이팅 : D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1000팔로워까지 같이 가봐요!!ㅎㅎ
좋은 이벤트도 감사합니다!

저는 @dongtube 님 추천합니다!!

16
홍영님 오셨군요!
감사합니다ㅎㅎ 추천뉴비 잘 받을게유 :D

저는 우선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습니다만..추천하고 싶은 뉴비가 있어서 댓글 달겠습니다~!!

@peanutbutter 님 짱짱맨으로 추천합니당ㅎㅎㅎ

17
안됩니다! 보팅하도 댓글 단 이상 참여입니다!!
ㅋㅋㅋㅋㅋ 강제참여 감사합니다 :D

저도 상품권 이벤트했었어요! 백팔로워때 제가 느꼈던 감정이랑 똑같아서 그때가 생각나네용ㅎㅎ 나누고 싶단 그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귀여운 고양이 그림 그려주시는 @salmonbooks님 추천이용=3

18
어머, 그랬나요ㅠㅠㅠㅠ
그때가... 추억되서 좋네요!
아무튼 참여 감사드려용 :D

오호! 낮에 텔레그램 알림이 와서 무엇인가 궁금했었는데 저를 추천해주시다니! 이미 선물받은 기분입니다 ㅎㅎㅎ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런류의 이벤트를 기획하는거 자체만으로도 어려워서.. 시도조차 못하고 있는데... 대단하십니다.^^ 제글에 달아주신 글을 따라서 방문하고 축하드리고 갑니다.^^

19
ㅎㅎㅎ 이건 정말 소소한 것인데요 ㅠㅠㅠ
스달이 가치가 많이 떨어져서 상품권으로 대체!
축하 감사드려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