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ANI's #kr-event] 100명 팔로워 달성 기념 이벤트 :D / 신세계상품권

in #kr6 years ago

저도 상품권 이벤트했었어요! 백팔로워때 제가 느꼈던 감정이랑 똑같아서 그때가 생각나네용ㅎㅎ 나누고 싶단 그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귀여운 고양이 그림 그려주시는 @salmonbooks님 추천이용=3

Sort:  

18
어머, 그랬나요ㅠㅠㅠㅠ
그때가... 추억되서 좋네요!
아무튼 참여 감사드려용 :D

오호! 낮에 텔레그램 알림이 와서 무엇인가 궁금했었는데 저를 추천해주시다니! 이미 선물받은 기분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