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노래하는 Jaykim의 일상 #7] 스팀달러 환전해서 학원 등록하기 !!

in #kr6 years ago

헐! 제이킴님 환전하셨다더니, 그게 음악이나 악기 학원이 아니라,
요리학원이었다닝!!
캬 역시 요리요리!! 제이킴님 멋져용 :D
남은 기간 잘 하실수 있을꺼여요!
근데 좀 빡시긴하네요 ㅋㅋㅋㅋ 매일매일 ㅋㅋㅋㅋ
광팬 왔다 갑니다ㅎ

Sort:  

그쳐 ㅠ 뜬금없죠..ㅎㅎ 새로운 것으로 도전 해보니까
뭔가 에너지도 생기고 좋은것 같아요^^
덕분에 일찍 자는 습관을 들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