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이야기~ 공유합니다.(RESTEEM)

in #kr7 years ago (edited)

어제 8월15일의 의미 이제서야 공감하게 되었습니다.
마냥 쉬는 날인줄말 알고 있었는데,
저자신이 너무 부끄러웠습니다.ㅜㅜ
못보신분을위해 공유해드립니다.

Sort:  

Hi @kwak. Why should you be ashamed. It's all good for all. I like your posts friends.

August 15th is the anniversary of Korea's liberation from Japan. Yesterday
I felt ashamed because I forget the meaning of the Liberation Day yesterday.
This short film shows anger at the heart, to koreans.
ok? Thanks ~~

Congratulations for Korean independence from japan. I support korea. August 15th and indonesia 17 august independence from belanda. Of course the song of independence makes our feathers stand listening to it. Greetings from me

아 너무 슬프네요^^ 눈물이 나네요 ~~다시 저런아픔이 없으italic

와 이런 영상이 있었나요?? 이런 영상은 정말 꼭 한번쯤은 봐야 되는
영상인듯 싶네요.. 너무 슬프고 안타까운 과거 입니다... 마음이 많이
무거워지는 것을 느끼네요.. 진짜 육두문자 나오게 하는 영상입니다.
이런 쓰레기들 과거를 외곡하고 반성 조차 않하는 인간들을 어찌
봐야 할지 정말 답답하고 화가 나는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스팀잇도 중요하지만, 이런건 외국사람들도 봐야합니다. 분노가~~

네 맞습니다.. 이런 분노를 표출한 때가 없네요 t.t

평안하세요~

정말 가슴이 미어지네요. 힘없는 나라의 설움을 떠나서 같은 인간으로서 정말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부디 이분들의 아픈 상처를 더 늦기 전에 보듬어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정말 먹먹하네요.

와 ...정말 육성으로 들으니 ... 마음에 와닫는거같아요 ...

많은사람들이 봤으면 하네요

정말 슬픈영상이네요ㅠㅠ

에고ㅠ너무가슴아픈 역사네요
눈물나도록 슬픈현실에 가슴이답답해지네요 ㅠ
잘보고 갈께요~~^-^

일본 쪽바라 쉐끼들 정말 죽이고 싶네요...하...;; 잘봤습니다..